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아이폰12 미니-제로스킨/ATLAS 015X3 강화유리 보호필름 3매+맨즈 Mans/독도후원 드로잉 클리어 케이스,클리어범퍼 타입

꿈모시 2021. 1. 29. 10:06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2미니 #아이폰강화유리보호필름 #맨즈독도후원케이스 이야기 함께해요.

 

잇님들... 저 핸드폰 샀어요!!! 고민 고민하다가, 생애 첫 아이폰을 구입하게 됐는데요.

그동안 줄곧 안드로이드만 사용하다 아이폰...을 쓰려니... 조금.... 헷갈리네요. ㅋㅋㅋ

아니요!! 여간... 불편한 게!! 아닙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조금씩 적응해가고 있으니.. 언젠가.. ㅋㅋㅋ

 

현재 가장 큰 불편한 부분은 연락처...

부랴부랴 앱을 깔고 다시 정리를 마쳤지만..... 이번엔 부재중 전화가 안 보여서... 으하하하하하.

어쩔 수 없이 전화 앱 두 개를 번갈아가면 보는 중이네요.

페이가 안된다는 것..도 불편한 것 중 하나. ㅋㅋㅋ 이건 예상을 했지만,

습관적으로 핸드폰만 들고 시장 보러갔다가... 에?? ㅋㅋ 지갑..... ㅋㅋㅋ 얼마나 당황했던지... ㅋㅋ

다행히.. 단골집이라... ㅋㅋ 외상하고 왔었네요.. 진짜.. 학창시절 이후 첫 외상.. ㅋㅋㅋ

아!! 불편한 거 또 있네요. 기존 충전 케이블과 다르다는 것.

집에 충전케이블이 진짜 진짜 많은데...말이죠. 결국 여분의 아이폰 전용 충전케이블을 추가 구입했네요.

적다보니까... 안 좋은 점만 잔뜩 적게 됐지만 금방 익숙해질거라 믿습니다. 이힛!

 

─────────────────────────────────────────────

 

핸드폰 바꾸고 바로 구입한 두 가지.

#아이폰강화유리필름 과 핸드폰케이스 예요.

먼저 #제로스킨 아틀리스 015x3 강화유리필름입니다.

 

보호필름 붙일 때 사용하는 TOOL이 들어있구요.

0.30mm 강화유리 보호필름, 클리너, 먼지제거 스티커이 각 3장씩 들어있어요.

 

보호필름을 붙이기 앞서 가이드를 먼저 확인하는 게 좋아요.

물론, 우리 보호필름 한두번 붙인 게 아니죠 ... ㅋㅋ

하지만~~~ 이왕이면 더 잘 붙이기 위해서, 가이드 보시는 거 추천이요~~

 

가이드 꼼꼼하게 잘 보고 이제 진짜 붙여봅시다!!!

먼저, 핸드폰에 TOOL을 올려주세요.

그리고 클리너로 스크린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먼지제거 스티커의 일부만 떼어 먼지 제거하는 것도 필수!!!

이제ㅡ, 강화필름 후면 필름을 떼어준 다음. 빠르게!!! 올려줍니다.

 

차란!!! 아주 잘 붙였죠?? 네네~~ 꿈남편의 솜씨입니다....

살짝.. 귀띔하자면..저는.... 그동안 단 한번도 이런 필름을 붙여본 적이 없어요 ㅋㅋ 으하하하하하

아시다시피.. 제가... 이런 거 진짜 못하거든요. ㅋㅋ

여하튼, 필름 붙여도 전혀 버벅거림도 없고 아주 좋아요!!

무엇보다, 여분의 필름이 두 장이나 더 있으니!!!! 앞으로 한동안 필름 걱정은 없을 거 같네요.

 

─────────────────────────────────────────────

 

핸드폰 케이스는... 생각보다 금방 ㅋㅋ 선택했습니다.

원래는 가장 가장~~~ ㅋㅋ 저렴한 제품을 구입하려고 했었는데,

꿈남편이 제가 좋아할만한 케이스를 찾았다며 링크를 보내줬어요.

처음엔... 금액만 보고 예상보다 좀 비싼데??? 싶었지요... ㅋㅋㅋ 하지만, 꿈남편은.. 저를 아주 잘 알아요.

케이스 링크 제목을 잘 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이거 사자며!! ㅋㅋㅋ 빛의 속도로 구입했죠.

 

포스팅 제목이나 핸드폰 케이스 사진을 보고 이미 눈치 채셨겠지만 이 케이스는 독도후원 제품이랍니다.

크게 기부를 하거나 하진 못하고 있지만. 이왕이면 좀 더 의미있게 소비를 하려고 노력중이거든요.

그 노력에 딱 들어맞는 제품이라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동쪽 가장 끝에 자리하고 있는 독도.

괭이갈매기와 강치, 바다제비를 비롯해 별꽃,해송, 섬기린초 까지...

케이스에는 독도에 살고있는 동물과 식물들이 그림으로 가득 담겨있어요.

그림 자체도 이쁘고 의미까지 좋으니 더더 맘에 들더라구요.

 

그림은 가로와 세로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 저는 가로 그림이구요.

타입은 황변 현상이 없다는 클리어 범퍼를 골랐습니다.

모서리 부분에 에어백 기능까지 있어!!! 더더 만족!!!

다만,,, 버튼 부분이 다소.. 뻑뻑하게 눌리는 것도 있지만 스크린에서 조절 가능하니 크게 문제 되지 않네요.

완전 good!!! 독도 뿐만 아니라 3.1 운동 등 다양한 케이스들도 있으니 구경해보세욤. ㅋㅋ

<<전 세계가 독도가 한국땅임을 아는 그날까지>>

네.. 저의 이 작은 소비가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또 바래봅니다.

그리고 또 이렇게 생각난 김에. ㅋㅋ 독도후원 관련 뱃지도 구입했거든요.

우리 조카님들 것도 같이 샀는데, 그 이야기는 다음에 담아볼께욤.

 

꿈모시 후기) 소형 퓨어윈드, 회사 발난로&가정용 미니 라디에이터 7핀/HY-W700M
https://ggumosi.tistory.com/1032

 

꿈모시 후기) 소형 퓨어윈드, 회사 발난로&가정용 미니 라디에이터 7핀/HY-W700M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무실발난로 #미니라디에이터 이야기 함께해요. 겨울철이 되면 사무실에서 소형 난로 많이들 사용하시죠? 건조하도록 히터를 아무리 틀어도 이상하게.. 발

ggumosi.tistory.com

강릉) 국내유일 해안단구,정동심곡바다부채길
https://ggumosi.tistory.com/1013

 

강릉) 국내유일 해안단구,정동심곡바다부채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릉가볼만한곳 #정동심곡바다부채길 #강릉바다산책 이야기 함께해요. 강릉) 헌화로/금진항에서 심곡항까지 그리고 빨강등대 https://ggumosi.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