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신중동 카페> 티라미수 맛집, BUONTTI/본띠

꿈모시 2016. 8. 26. 14: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 티라미수 맛집, BUONTTI/본띠 이야기 함께해요.


  


BUONTTI/본띠는 7호선 신중동역 3번출구로 나와 오른쪽으로,

길을 따라 210m 이동해 우리은행쪽으로 횡단보도를 건너 다시 오른쪽으로 향합니다.

60m 직진하면서 건너편 왼쪽을 보시면 발견하실 수 있어요.


 

지인을 통해 알게된 본띠!! 매장에서 직접 티라미수는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왜 이제야 알았는지 ㅜㅁㅜ​

  


  


티라미수 맛집이면서 카페이기도 한 이 곳.

노랑빛이 가득한 내부!! 노랑색 좋아하는 제가 딱 좋아할 ㅋㅋㅋ 인테리어.


티라미수며 커피, 음료 금액 정말 저렴하죠??

티라미수L 하나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해도 11,500원!!!

대부분 커피 2잔에 케익 한 조각이면 16,000원정도인데 부담스럽지 않아서 더 좋았는데요.


티라미수에 커피 한잔 마시고 가려고 했는데,

마감시간이 9시. 저희가 8시반에 간지라... 아쉽지만 포장을 하기로 했습니다.



1위 체리티라미수와 2위 오리지날 티라미수가 남아 있었는데,

고민끝에 먼저 오리지날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포스팅 하며 사진을 다시 보니 두가지 다 사올껄 싶네요 ㅋㅋ

다음엔 체리 티라미수도 사와볼래요.



포장은 이렇게 아이스팩을 넣어서 해준답니다.

좋다 좋아 ^ㅁ^ 요즘 날씨가 더워서 걸어오다 다 녹으면 어쩌나 걱정했거든요



포장 박스도 이쁜것이 ㅋ

선물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열어보면 이렇게!!! 으으으으 넘넘 맛있겠어요 ㅋㅋ


포크로 떠서 냠냠!!!! 정말 맛있더라구요. 스르르 입에서 녹는게

커피 내려서 함께 먹으니 더 꿀맛이였어요.

앉은 자리에서 뚝딱!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ㅋㅋ 근데 다 먹고 봉투안을 보니 ㅋㅋ


  


이렇게 귀요운 스푼이 들어 있었더라구요 ㅋㅋㅋ

몰라서 그냥 포크로 먹었는데 요걸로 먹음 아랫부분까지 더 잘 먹었을거 같은데.

담엔 꼭 요거요거 사용하는걸로, ㅋㅋ


명함 뒷쪽에 쿠폰도 있어서 앞으로 열심히 모아볼 생각입니다.

다이어트 중이지만 ㅋㅋ 가끔 한번 이런 행복 필요하잖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