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신논현역/강남역 카페> RECTANGGLE618/렉탱글618

꿈모시 2016. 9. 1. 15:00

생어거스틴(http://ggumosi.tistory.com/107)에서 맛있게 냠냠하고 향한 곳은,

RECTANGGLE618 / 렉탱글618입니다.


생어거스틴이랑 가까워서 바로 출동. 이곳은 라님의 단골카페인데요

사실 생어거스틴을 간것도 ㅋㅋ 이곳이랑 가까워서 이기도했답니다.
   

 

  

 

  


2~3층이 카페인데 2층은 실내이고

3층은 실외!! 옥상 테라스 공간이에요.




5월 살짝 더운 감이 있었던 때였지만,

그날은 바람이 꽤 많이 부는 날이였고,

에어컨도 싫어서 옥상으로 올라갔는데,



  


사진엔 안나왔지만 ㅋ 저희 말고 딱 한팀이 있어서

옥상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음료는 카페모카로!!!! 라님도 역시 카페모카로!! 저희는 꼭 카페모카를 마시는데요.

취향은 잘 변하지 않아요 정말..

근데.. 저 이곳... 메뉴판을 안 찍어왔네요! ㅠㅁㅠ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6,500원이였나?? ㅋㅋ 그랬던거 같네요.

금액은 좀 있지만 사이즈는 커서 만족 맛도 좋았어요.



커피마시며, 수다삼매경.

불어오는 바람에 머리가 날리면,

그래 이렇게 바람은 또 내곁에 와줬구나 했답니다.

바람 불고 햇살도 반짝이는 날, 또 갈래요 렉탱글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