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시흥 대야동 맛집> O-Wa Sushi/오와스시 시흥대야점

꿈모시 2019. 6. 15. 17: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시흥 대야동 맛집, O-Wa Sushi/오와스시 이야기 함께해요.

 

  

 

시흥갯골생태공원 벚꽃터널(https://ggumosi.tistory.com/740)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어머님 모시고 출동한 오와스시!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는데 복불복일 거 같아요. 저희 갔을때 딱 한자리가 있었거든요.

다행히 무사히 주차하고 2층 향했습니다.

 

 

 

2人~4人 좌석이 대부분으로

여럿이 방문하시려면 미리 예약하셔서 자리를 확보하시는 게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급 찾아보고 연락도 해보고 간 덕에 들어가서 바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는데요.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건지 주말 낮시간에도 여유가 있었네요.

 

  

 

  

 

  

 

커플세트며 사이드, 사시미와 튀김까지 메뉴가 아주 다양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스페셜초밥, 오와초밥을 주문하고 모듬롤A도 추가했어요.

요즘 롤메뉴 따로 있지 않은 곳도 많은데 반가웠습니다.

그래서 처음엔 모듬초밥까지 초밥메뉴 3개를 주문하려다가 급 모듬롤로 의견을 맞췄고 ㅋㅋ 주문 완료!

 

  

 

 

 

주문 완료 후 샐러드와 장국이 나옵니다.

샐러드는 깔끔, 장국은 따스함이나 맛이 마시기 딱 좋았어요.

 

 

 

12ps 스페셜스시는 활어5+연어2+장새우+장어+전복+참치등살/아까미+타코와사비군한초밥 구성 입니다.

이곳은 활어 초밥 전문점으로 초밥의 회가 정말 정말 길죠? ㅋㅋ

도마 위에 푸짐하게 올려진 초밥입니다.

 

 

 

밥의 양도 작은 편인데

다른것보다 전복초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전복의 쫄깃한 식감이며 완전 반했는데 하나뿐이라 어머님이랑 반반 먹었답니다. ㅋ

대신 꿈남편은 참치등살 ㅋㅋ

 

 

 

오와스시는 활어4+연어2+장새우+소라+문어+떡갈비+도미양념뱃살구이+타코와사비군한초밥 구성입니다.

역시 길게 나온 초밥! 이런 초밥을 긴꼬리 초밥이라고도 부르더라구요 ㅋ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는데요. 회가 조금 마른 듯한 느낌이 있어서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숙성된 회 같기도 했는데, 기대를 많이라고 가서 그랬는지.. 살짝 아쉬웠네요.

 

 

 

 

연어롤, 새우롤, 튜나롤, 타이거롤이 2개씩 나오는 모듬롤A!

여기 롤 사이즈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우리가 알고 있는 평범한 롤의 2배? 3배는 되는거 같았어요.

 

 

 

앞접시에 담아서 적당한 크기로 잘라 먹어야했던 롤!!!

푸짐한 양 덕분에 정말 배가 든든했어요.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었던 것도 좋았네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남은 오후시간도 아자아자 화이팅!!

모두 응원합니다. 룰루랄라 ♬

 

  

 

<시흥 목감/물왕저수지 맛집> 딱새우/제주마꼬또
https://ggumosi.tistory.com/688

 

<시흥 목감/물왕저수지 카페> CAFFE IL LAGO/카페 일라고
https://ggumosi.tistory.com/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