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시흥 가볼만한곳/겨울데이트>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트리+알로하테이블 시흥점

꿈모시 2022. 12. 2. 18:32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시흥가볼만한곳 #겨울데이트 이야기 함께해요.

 

요즘 많은 곳에서 #크리스마스트리 를 구경할 수 있죠.

꿈부부는 지난 주, 금요일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으로 #트리 구경하러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오늘... 같은.. 날씨라면.... 저는 못 갈 거 같아요. 워낙 추위를 많이 타니까요.

아.... 올해는 이곳저곳으로 크리스마스 트리 구경다니겠다고 다짐? 했는데,

무섭도록 차가워진 날씨 탓에... 과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ㅁ^;;

 

한창 #크리스마스 트리 좋아할 나이.....

곧 마흔이지만... ㅋㅋ 트리 구경가선 신나서 폴짝!! 폴짝!! 뛰었습니다.

지인부부와 아이들도 와서 같이 구경했는데...

어느 누구보다.. ㅋㅋ 트리보고 좋아라했던... 꿈모시..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이렇게 아울렛 2~3층에서 내려다 본 풍경이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

뭔가 동화 속 세상 느낌? ㅋㅋ 저 시계탑 아래 성냥팔이 소녀가 있을 거 같은...

악..... 성냥팔이 소녀..는 엔딩이 넘 슬픈데... ㅠㅁㅠ

행복한 결말인 크리스마스 동화가 뭐가.. 있죠... 기억이... 전혀 안 나네요...

여하튼... 심적으로 지치고 고단한 한 해를 보냈던 저에게 힐링 그 자체였던 공간. 오호호호호호

그래서 다른 트리 보러가는 것도 넘 기대되고 설레는데.. 시간이 될지.. 흠...

 

이번엔 꿈남편이랑 같이 간 덕분에 제 사진을 잔뜩 찍었는데

다른 곳들은 남편이랑은 못 가게될 거 같아... 제 사진이 없을지도 모르겠어요.

웬만하면 같이 가려고 하겠지만 아마도... ㅠㅁㅠ 시간이 안되겠죠? 흑흑...

이왕이면 꿈남편과 함께 갈 수 있길 바라고 또 바래봅니다.

 

쿠키런? 캐릭터들이 가득했던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트리!!!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면 더 좋을 거 같았어요.

트리들도 막 크고 거대하기 보단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었답니다.

포토존은 여러곳... 평일임에도 줄 서서 찍어야 했지만 금방 금방 찍을 수 있었습니다.

안쪽 말고 바깥쪽으로도 포토존이 있었는데 그 쪽은 살짝 어두운 감이 있었어요.

그래도 이쁘게 꾸며뒀는데 저흰 나중에 발견해서 그냥 구경만 했네요.

 

겨울 어느 밤, 크리스마스를 가다리며....

...반짝임 속을 거닐었던 우리.

함께할 수 있어 참 좋았고 더 없이 감사했습니다.


아울렛 도착한 시간이 7시 정도.

먼저 10분정도 트리 구경하고 저녁식사하러 #알로하테이블시흥점 으로 들어갔었어요.

급하게 들어가 주문하고 먹방하느냐고 외관사진이며 메뉴판 사진도 안 찍어 왔네요. ㅡㅁㅡ

 

로미로미 쉬림프 샐러드와 오리지널 갈비립.

샐러드는 양이 제법됐지만 오리지날 갈비립은 갈비립 양...이 좀 적었습니다.

맛은 있었지만... 나중에 다른 테이블을 보니 하와이안 립아이 스테이크를 더 많이 드시더라구요.

 

아보카도&쉬림프 까르보나라는 크림소스가 꽤 맛있었습니다.

오리지널 로코모코도 괜찮았는데.. 이 역시 양이... ㅋㅋㅋ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지만.. 양은 다소 적은 편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마감시간이 다가와서 그런지 응대가 좀 퉁명스러움도 있어서 좀 아쉬웠네요.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은 정말 아주아주 살짝만 구경할 수 있었어

밥먹고 트리구경 한창하고 사진찍고 하니... 어느덧 아울렛 마감시간이였거든요. ㅠㅁㅠ

크리스마스 마켓은 12월 25일까지 이어지며 금,토,일만 연다고 해요.

또 내부사정이나 기상 상황 등에 따라 취소 또는 변경된다하니 참고하세요.

 

 

<시흥 카페> 카페 달쿠쿠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시흥카페 #카페데이트 #카페달쿠쿠 이야기 함께해요. 작년 연말, 속초여행 다녀온 후 ㅋㅋ 2주동안 자체 자가격리로 집콕을 이어갔던 꿈부

ggumosi.tistory.com

 

<시흥 카페>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시흥카페 #베니어베이커리카페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화창한 주말의 오후, 계획없이 집에서 빈둥 빈둥거렸던 날...이였죠. 그런데 말이죠... 날씨가.... 완전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