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도 커낼워크 맛집/카페> 겐로쿠 우동+cafe.D

꿈모시 2017. 7. 8.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 커낼워크 맛집, 겐로우 우동과 카페, cafe.D 이야기 함께해요. 


송도 현대 아울렛에서 여섯번째 커플운동화(http://ggumosi.tistory.com/310) 득템 후

저녁 먹으러 송도 커낼워트로 향했습니다.

저는 커낼워크는 처음 가봤는데요 한적하니 여유로워서 좋았답니다.
근데 여기 익숙하다했는데 런닝맨을 촬영했던 곳이더라구요.
그때 재밌게 봤던터라 좀 오래된 일인데도 기억이났네요.



동물들 모형이 있는 공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공간일듯해요

 

하지만 저는 제가 더 좋아서 사진찍기.

함께 아울렛갔던 지인분들 기다리며 기린이랑 찍고 ㅋㅋㅋ


얼룩말이랑도 사진 찍었답니다.

사실 저 말고도 어른들도 많이 사진 찍으시던데요?? ㅋ


쭉 이어져서 분수들,

분수는 계속 이어져서 여름에 가면 더 좋을 장소인거 같아요.






우동 맛있는 곳 있다고 해서 찾아간 겐로쿠 우동~~

근데 만석!! 자리가 없어서 당황했는데 다행히 금방 자리가 났습니다.

사진 속 바깥자리 보이시죠?? ㅋㅋㅋ 약간 찬기운이 있어서 내부에 앉고 싶었지만 뭐 어쩔 수 없죠 ㅠㅠ




메뉴 판이에요!!

어른 4人이였는데 토종닭 우동 하나, 소고기우동 둘, 유부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완료하면 샐러드가 먼저 나오는데

저희 갔을 땐 직원분이 정신이 없었는지 잊으셨더라구요.

우동 나오고 저희가 말씀을 드려서 나온 샐러드.

특별할 거 없는 그냥 샐러드지만 또 안 먹음 아쉽잖아요?  


자리마다 준비되어 있는 단무지!!

여기는 유자가 들어가 있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몇번이고 꺼내먹고 꺼내먹고를 반복했답니다. ㅋ

이제 우동 이야기를 해볼까요?? 우동면은 다 동일하구요.


요건 토종닭 우동.

닭이 보이시죠??  




소고기가 들어간 소고기 우동이구요.


이건 유부우동입니다.

들어간 재료에 따라 국물맛에 차이가 있었는데요.

비슷한 듯 다른 육수들 다 맛있었어요. 뭐가 더 맛있다 하기 좀 어려웠을 만큼

국물마다 다 얼큰하고 시원하니!!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 양도 많아서 더더 좋았어요.

든든하게 우동 한그릇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구요.

 

 





우동을 먹으니 어느새 많이 어두워져서
분수는 더 이쁘네요 ㅋㅋ


  


어느 카페를 갈까 어술렁 거리다가

좀 여유로운 cafe.D로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거의 테이블인데

안쪽에 작은 쪽방이 있어요!!!!

소소한 인테리어 소품들!!! 커피가격도 착해서 좋았습니다.


수다수다를 이어가며 커피 한잔!!! 커피맛도 괜찮았어요 ^ㅁ^

이날 함께한 꿈남편의 절친부부. 언제나 배려해주시고

또 맘도 잘 맞아서 만날때마다 기분 좋고 즐겁답니다.




 

 

그리고!!!! 절친부부의 센스는 어마어마해서 ㅋㅋ
저희가 송도 현대 아울렛에 좀 늦게 도착했는데 그새 삼송빵집에서 마약빵을 사뒀더라구요.
대구 가서도 못 먹었던 삼송빵집 빵!!!
덕분에 맛볼 수 있었는데요 뭐 빵이 다 그맛이지 했는데.. 이거 진짜 맛있던데요?? ㅋ
담에 대구는 쉽게 못가더라도 송도가면 꼭 다시 사먹을래요!!!
고맙습니다.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