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선정릉역/삼성동 카페> 티컬렉티브/TEA Collective 삼성점

꿈모시 2020. 2. 18. 16:33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선정릉역카페 #삼성동카페 #티걸렉티브삼성점 이야기 함께해요.

 

 

 

 

라님과 비앙브뉴레스토랑(https://ggumosi.tistory.com/861)에서 즐겁게 식사 후

수다를 이어가기위해 카페로 출동했습니다.

라님이 뷰가 이쁜 곳을 찾아왔다고 했는데요. 그 곳이 바로 TEA Collective.

17층에 위치해 있는 카페로 같은 건물 1층에도 카페가 또 있더라구요.

이 곳도 꽤나 분위기가 좋아보여 다음에도 이 근처에서 만나면 여기 오자고 말했죠.

 

 

 

 

  

 

엘레베이터 타고 17층에 내리면!!! 바로 눈 앞으로 선정릉이 보입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조금은 쓸쓸 보이는... 풍경!! 하지만 봄, 여름, 가을 아름다운 뷰를 선물해 줄 거 같아요.

아! 겨울에는 눈이 내린 후 가면!! 넘넘 이쁠 듯!!!

그리고 그 뷰가 한 눈에 보이는 야외좌석이 있었지마는ㅡ,

당시에는 꽤 추워서.. ㅠㅁㅠ 오늘도 그렇고 제법 따뜻해진 요즘?은 야외자리 나름 괜찮을 듯도 합니다.

 

 

 

 

 

야외좌석이 아니더라도 뷰 좋은 창가석이 쭉 있답니다.

테이블은 많은 편이 아니라, 저희도 겨우 자리를 잡았는데요.

평일 낮시간이였는데도 사람이 많았답니다.

여럿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에는 거의 합석이 기본!! 그리고 창가자리가 나면 이동이동하며 ㅋㅋㅋ

남양주쪽에 유명한 한강뷰 카페들과 비슷한 분위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ㅋㅋㅋ

 

  

 

 

 

TEA 종류는 굉장히 다양했고 그리고 커피도 있긴 하답니다.

뭘 마실까 고민하다가 저는 모과 유차 비타민차를 골랐고 라님은 오미자 비타민차를 선택했구요.

배가 부르긴 했지만 스콘이 보이니 모른 척 할 수 없었답니다. ㅋㅋ

그래서, 호박스콘도 추가 주문했어요. 이힛!!

 

 

 

구름 한 점 없던, 화창했던 날!!! 도심 풍경 감상하며 수다수다.

개인적으로는 선정릉 뷰가 보이는 야외좌석이 더 좋겠다 생각했는데ㅡ,

또 이 좌석은 저녁에 좋을거 같았어요. 확실히 도시뷰는 야경이죠?? ㅋㅋ

 

 

 

 

 

  

 

티도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라님이 고른 오미자!!! 왜케 맛있죠? ㅋㅋ

상큼하면서 살짝 달달하니!!! 좀 뺏어 마셨는데, 나 다음엔 무조건 이거 마실래 했답니다.

 

 

 

물론 제가 고른 모과 유자 차도 좋긴 했어요.

대신 달달함보다는 건강한 맛?이 더 있었답니다.

어떤 느낌일지 짐작이 되시겠죠?? 그렇다고 아예 단맛이 없었던 건 아니라 은은한 단맛?? ㅋ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향도 좋았고 충분히 좋았답니다.

귀여운 찻잔에 여러잔 내려 마시며 홀짝홀짝.

 

 

호박스콘은 아주아주 탁월했던 선택!!!주문 안했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 ㅋㅋ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요즘 스콘에 살짝 빠지는 중인데 이곳에서도 스콘 사랑에 다시 한번 빠져든!!!

스콘 역시 다음에 가면, 1人 1스콘하자 ㅋㅋ 생각했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다들 조용조용 대화하는 분위기도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