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석촌호수> 러버덕&가을단풍

꿈모시 2014. 11. 7. 19:21

냐하하하하하하 저도 러버덕 보고 왔어요 ㅋㅋ

지난 금요일, 쥴리와 함께 석촌호수로 향했습니다. 

근데 날씨가 꾸물꾸물.... 낮시간이 였는데도 구름이 많아 어두웠어요.

잠실역에 내려 석촌호수 방면으로 나가니 러버덕 만나러 가는 길을 알려주는 입간판이 떡 있더라구요.

그 입간판을 따라가니 짜짠!! 러버덕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안큰가?? 큰가?? ㅋㅋ

그래도 귀엽던걸요?? 좋다고 방실방실.

그리고 마침 석촌호수에도 가을단풍이 가득해 더 좋았습니다. 

  

러버덕을 정면에서 보고 궁딩이도 보고 싶다는 저의 요청에 따라,

그리고 단풍 구경도 할겸 석촌호수를 한바퀴 돌기로 했어요.

저도 쥴리도 정말 7년?8년 만에 방문인데 그 당시엔 호수가 참 크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가서 보니 왜케 작아보일까요?? ㅋㅋ

  

러버덕 궁딩!!!! 음하하하하

  

길을 따라 걸으며 단풍 구경두 하고 러버덕도 한번씩 봐주다가 스타벅스 발견!!!!

원래는 러버덕에 대해 설명하는 곳에도 찾아가고,

라바랑 뽀로로랑도 사진을 찍어야했는데 바람도 많이 불고

제가 그 당시 약간 컨디션이 별로라 그냥 쏙 들어가 버렸어요. 

역시 수다는 모든 병의 약인가요?? ㅋㅋ

수다로 컨디션을 약간 회복하고 다시 석촌호수를 돌기 위해 나오니

가을 장미가 있더라구요 꺄오 고와라!!!

 

러버덕은 11월 14일까지 석촌호수에서 만나 볼수 있어요.

우리 모두 석촌호수로 출동!!!

 

오늘도 기분 좋은 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