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서울 남산뷰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룸서비스&배달/모터시티바이매니멀 본점

꿈모시 2022. 5. 11. 19:3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하얏트서울룸서비스 #그랜드하얏트서울배달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 남산뷰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 케이크/The Deli Cake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하얏트서울베이커리 #더델리케이크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 남산뷰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Grand Hyatt Seoul, 프리미엄 남산전망 안녕

ggumosi.tistory.com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LOCOS BBQ/로코스 비비큐 경리단길본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이태원맛집 #로코스비비큐경리단길본점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 남산뷰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Grand Hyatt Seoul, 프리미엄 남산전망 안녕하

ggumosi.tistory.com

호캉스 즐기러 가선 먹방만을 이어간 꿈부부. ㅋㅋ

점심에는 로코스 비비큐에서 먹방하고 더 델리 케이크의 디저트를 즐긴 후,

저녁식사는 또 뭘 먹을까 고민에 빠졌습니다. ㅋㅋ

이태원 맛집 검색도 해봤지만 뭔가 확 맘에 드는 메뉴가 없었고해서 결국!!! 룸서비스를 주문하기로 했지요.

 

남산공원을 아주아주 가볍게 산책하고 호텔로 들어가기 전, 편의점을 들렸습니다.

호텔 입구에서 200m거리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가는 길에 벚꽃나무 아래서 사진도 찍고 ㅋㅋ 음료를 사서 다시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룸서비스메뉴에 피자가 보이지 않았어요. ㅠㅁㅠ

꿈남편과 피자에 파스타 먹을까?? ㅋㅋ 메뉴를 미리 정해둔 상태였는데

메뉴판에 피자가 없으니... 당황할 수 밖에 없었죠.

다시.. 나가야 하나 고민하던 차에... 배달오토바이들이 왔다 갔다 하는 게 보이더라구요.

오!! 그럼 피자를 배달하자!! 싶었고 급 주변 배달맛집을 검색!!!

로코스 비비큐와 경합이였던 모터시티바이매니멀 본점에서 배달이 오길래 주문해보기로 했죠.

 

피자 배달 주문에 앞서..... 룸서비스가 얼마나 걸릴지는 먼저 확인했습니다.

5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셨고 피자의 배달예정 시간은 30분.

룸서비스를 주문하곤 15분을 기다려 피자를 배달시켰는데... ㅋㅋㅋ

악!!!!! 파스타가... 너무 빨리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이렇게 파스타만 두고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었던..... 흑흑..

뭔가 허무해서.. 사진도 대충 찍었네요. 으하하하하하하

 

파스타는 스파게티 면으로 알프레도 소스, 파르마산 치즈, 크림 마늘을 주문했으며,

식전 빵을 같이 가져다 주셨는데요.

식전 빵.. ㅠㅁㅠ 정말 맛있었어요. 따뜻하기도 했고

고소한 맛이!! 버터 올려 먹으니 그 맛이 더더더 좋았습니다.

 

파스타 역시 맛은 꽤나 좋았습니다.

파스타에 올린 치즈가 가득 담겨왔는데 올려먹으니 진한 치즈 맛이 good!!!

특히 치즈 좋아라하는 꿈남편은 더더 취향저격이였구요.

면의 삶기며 진한 크림까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배달 온 피자랑 해서 같이 먹고 싶었지만.. ㅋㅋ

파스타 먼저 먹방하고 있으니 배달 아저씨께 연락이 왔습니다.

연락받고 1층으로 내려가 받아온 #모터시티바이매니멀 피자

저희는 가장 인기가 많다는 #JACKSON5 를 주문했어요.

 

뭐 이런 비주얼?? ㅋㅋㅋ

네모난 피자로 꽤나 도톰하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피자 느낌보다는 파이 느낌이긴 했어요.

 

도우 역시 피자 도우보다는 빵 위에 피자 소스가 올려진 느낌?

피자가 조금 느끼한? 메뉴이긴 한데 이 피자는 좀 더 기름이 많은 듯도 느껴졌는데요.

조금 독특하기도 했고 꿈남편은 맥주가 딱 생각나는 맛이라며 ㅋㅋ 좋아라했네요.

아!! 저는 피자 도우 부분이 살짝 바삭한 게 괜찮긴 했습니다.

그래서 파이느낌?이라고 했던 거구요. 무조건 추천추천 보다는 호불호가 있을 듯 해서....

어딘가 가셨다가 모터시티바이매니멀를 발견하신다면 한번쯤 맛보시길. ㅋㅋ

아!! 저희가 배달로 맛봐서 온전히 맛을 못 느낀 거 같아

기회가 되면 직접 가게에 방문해 먹방해 볼 예정입니다. 이힛!!!

 

 

서울 남산뷰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Grand Hyatt Seoul, 프리미엄 남산전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남산뷰호텔 #그랜드하얏트서울 #프리미엄남산전망객실 이야기 함께해요. 남산으로 벚꽃찾아/남산케이블카"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