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서대문역 카페> 롤링핀/ROLLING PIN 정동점

꿈모시 2017. 4. 27. 17:38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대문역 카페, 롤링핀 정동점 이야기 함께해요.


경복궁(http://ggumosi.tistory.com/269)에서 조금 이른 봄나들이 후
정원레스토랑 어반가든(http://ggumosi.tistory.com/260)에서 맛있는 식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대로 집으로 돌아갈 것인가, 경희궁도 들릴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경희궁도 들리기로 했는데요.
힘들기도 해서 일단 경희궁으로 향하기 전, 당충전을 한번 더 하기로 했습니다.


당 충천을 위해 찾아간 곳은 롤링핀 정동점!!!
이곳은 5호선 서대문역 5번출구로 나와 290m 직진합니다.
정동사거리의 횡단보도를 직진으로 건너 왼쪽으로 45m 더가면 도착입니다.




맛있어보이는 베이커리가 가득가득!!
롤링핀은 방배점 이후로 다른 곳은 처음인데
또 아주 오랜만이기도 합니다.


어마어마한 고민 끝에 ㅋㅋ
상큼한 리코타&유자 빵과 에그타르트를 고르고
저는 오랜만에 카페모카 꿈남편은 바나나&초코칩 쿨핀을 선택했어요.
  


롤링핀 정동점은 1층이 카운터이고 좌석은 몇개 없어요.
지하로 내려가야 좌석이 많답니다. 가죽쇼파와 가죽의자. 


벽엔 액자로 인테리어 포인트!!!

  

근데 꿈남편 엄청 피곤해 보이죠?? ㅋ
궁나들이는 쉽지 않아요. 돌아다니는거 좋아하는 아내를 만나 꿈남편은 언제나 고생입니다.
이렇게 보니 또 좀 안쓰러워보이네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롤링핀에서 나갈때 갑자기 비가와서 결국 경희궁은 못갔답니다.
대신... ㅋ 고궁박물관을 갔다는건 안 비밀 ㅋㅋㅋ


베이커리는 골라서 카운터로 주면 음료나올때
접시에 이쁘게 담아서 주신답니다.




저 엄청 신났죠?? ㅋㅋㅋㅋ
꿈남편이랑 경희궁 가는거에 대해 이야기를 하다가
꿈남편이 저에게 너는 왜 안 힘들어 하냐고!! ㅋ
놀러다닐때만 강철체력인 이유가 뭐냐고 ㅋㅋ
불평을 하는 꿈남편 앞에서는 저는 혼자 또 신나했답니다.
  

꿈남편이 주문한 바나나&초코칩 쿨핀!! 사진 색감을 보니 키위 느낌도 나는데요
아니랍니다. 바나나와 초코칩의 조합 !!
이 조합만으로도 최고죠??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어서 그 달달함은 최고!!
아이스크림 좀 먹고 잘 섞어서 마시고 마시고 또 마시고 ㅋㅋ
어반가든에서 먹방하고 배가 진짜 불렀는데.. 이걸 또 마십니다.




상큼한 리코타&유자 빵과 에그타르트!!
빵은 폭신폭신 촉촉!!한데요 위에 크림을 빵과 골고루 먹어야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가운데 부분만 유자가 들어었어서 케익 자르듯 잘라 먹어야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에크타르트는 부드러움과 달달함의 조화 좋아요!!!
이것도 또 먹방을 했습니다.

  

롤링핀 카페모카는 휘핑크림이 없나했는데,
위에 하트가!! 귀여워라! 라떼아트가 있다면 용서가 되죠 ㅋㅋ
음료와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어서 더 좋았던 롤링핀. 또 갈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