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사당역 맛집> 인도요리전문점,깔리/Kali

꿈모시 2018. 5. 12. 13: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 맛집, 인도요리전문점 깔리/Kali 이야기 함께해요.



인도요리전문점, 깔리는 2,4호선 사당역 11번 출구로 나와

바로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왼쪽을 보시면 바로 발견할 수 있어요.

  


건물 4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저희는 엘레베이터를 발견 못하고, 계단으로 걸어올라간.. ㅋㅋ

건물로 들어가 오른쪽을 보면 바로 있답니다.

왜 발견을 못했는지 ㅋㅋ 꼭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세요.


내부입니다.

창가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이미 만석이라. 못 앉은.. ㅠㅠ

티비에서는 인도노래가 흘러나오고 넓직하기도 하고 살짝 인도 느낌? ㅋㅋㅋ



  


입구에 있는 사운프와 얼음설탕.

식사후에 먹는 민트와 같은 거라는데

저희도 식사 후 먹어봤거든요.?

녹색씨앗 사운프는 진짜 향이 진해요. 정말 조금만 드시길. ㅋㅋ





저희는 스폐셜 깔리세트를 주문했어요.

그린샐러드와 모듬 탄두리 바베큐, 커리 중 2개 선택,

난 or 밥이 무한 제공되고 음료도 2개 선택 가능한 구성이에요.




커리는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고민하다가 치킨과 양고리 커리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치킨커리에서는 마카니, 양고기는 마살라를 주문했어요. 


난이나 밥 중에는 난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갈릭난을 먼저 부탁드렸습니다.


음료는 콜라와 플레인 스위트 라씨를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주문완료.




주문 후 그린 샐러드가 바로 나와요.

샐러드 야채도 싱싱하고 토마토랑 귤까지 듬뿍 들어 있답니다.

본격적인 식사 전에, 먹방.




샐러드가 나오고 또 금방.

모듬 탄두리 바베큐 등장이요!!!

정말 푸짐하죠? 치킨과 왕새우, 양고기와 버섯까지!!!!

다양하게 나온답니다.


버섯부터 먹기 시작해서,

새우와 치킨 순서대로 맛을 봤는데 정말 다 맛있더라구요.

하나하나 소스도 달라서 맛보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벌써 든든한.. ㅋㅋ

  


플레인 스위트 라씨는 거의 요거트 맛이랍니다.

파인애플이나 망고가 첨가된 라씨를 먹어봐도 좋을거 같은데요

저는 요거트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난과 치킨 마카니 그리고 양고기 마살라도 나왔습니다.

난 크기도 꽤 크고 두가지 커리도 양이 꽤 많았답니다.

전체적으로 양이 넉넉한 칼리!!!!




커리 두가지 다 맛이 좋았습니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진한 맛이 꿈남편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은, ㅋ

저희가 인도를 가보지도 못했고 잘은 모르지만 너무나 만족스런?


뜨끈하게 구워나온 난에 커리를 올려서 냠냠.

특히 커리는 난에 올려먹기에 정말 딱 좋았다고 할까요?

보기보다 정말 양이 많아 넉넉하게 올려 먹었답니다.


마늘난과 버터난.

두가지를 번갈아가며 리필해서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버터난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다양하게 다른 난들도 먹어보려구요.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이곳!!!

인도요리가 생각날 때면 자주 찾아갈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