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 중동 맛집> 엔젤로이디/AnGeLoIiDY

꿈모시 2018. 6. 27. 08:5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 중동 맛집, 엔젤로이디/AnGeLoIiDY 이야기 함께해요.


  


비오는 날, 부천상동호수공원에서 감성산책을ㅋ 즐긴 후

꿈남편과 배가 고파서 출동한 엔젤로이디.
지하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한데 저희도 딱 한자리 남아서 겨우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공간도 좁고해서 차를 갖고 가시는 건 추천 안해요.





  

작고 아담한 레스토랑으로,
2人 테이블이 5개 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꽃등심 스테이크 & 파스타 2인 Set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파스타는 케이준 새우크림 스파게티를 선택했습니다.

  


Set 구성인 샐러드와 스프, 에피타이저, 카페레제, 디저트는
이렇게 한 쟁반에 나온답니다.  




   


한쟁반에 나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깔끔하니 좋기도 했는데,

뭔가 부족?한 느낌.. ㅠㅁㅠ이 였다고 할까요?

당연히 하나하나씩 나올거라 생각해서 그런지

저희가 생각했던 비주얼은 아니라서 약간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샐러드며 카프레제 등 맛은 괜찮았어요.


  



잘 구워져 나온 꽃등심스테이크!!!

오랜만에 칼질을 했습니다.

고기도 질기지 않고 맛있었고, 소스도 좋았어요.



  


모자를 거꾸로 뒤집은 듯한 ㅋ 접시에 담겨져 나온 스파게티!!

크림도 진하니 꽤 괜찮았는데,

면이랑 크림이 좀 따로인 느낌이 나서 아쉬웠네요.

면에 크릠을 듬뿍 말아서 먹으니 맛있었답니다.



처음 쟁반에 디저트도 같이 나오는데

이 디저트는 good!!

구성이 가격대비 약간 아쉽긴 했지만 다 먹고나니 꽤 배가 불렀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해셔서 기분좋은 시간 보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