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 작동 카페/까치울역 브런치 카페> TREATS/트릿츠

꿈모시 2020. 11. 13. 14:53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작동브런치카페 #까치울역브런치카페 #TREATS 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꿈남편과 브런치 즐기려고 #트릿츠 를 찾았습니다.

부천 작동은 은근 주차가 어려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요.

이곳은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복불복인 거 다들 짐작이 되실겁니다.

그리고 저희가 갔을때 어차피, 만차.. ㅋㅋ 대중교통 이용하길 잘 했다 싶었어요.

 

  

 

 

 

  

 

내부는 여럿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중앙에 하나 있고,

2인~4인 좌석이 주변으로 5개 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야외석도 있답니다. 근데 이제는.. 추워져서.. 야외 좌석은 좀 힘들겠죠?

 

 

 

 

  

 

꿈부부는 창가 2인석에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카운터로 go go!!!

여기 메뉴가 심플해요 그래서 ㅋㅋ 다소 빠르게 주문을 마쳤습니다.

클래식 브레키와 브레키 랩 그리고 스윗베리 아이스티를 골랐어요.

 

 

 

 

 

 

 

흠.... 메뉴는 저희가 받아왔었나..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ㅠㅁㅠ

근데 가만... 생각해보니.. 말이죠.... ㅋ 꿈남편이 받아왔던 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두가지 메뉴가 생각보다 양이 좀 작다했답니다.

아시다시피, 꿈부부는 대식가니까요 ㅋㅋ 하지만 가격대비 나쁘진 않아요.

 

 

 

Sweet Berries Iced Tea/스윗베리아이스티는 아주아주 훌륭해요!!!

새콤달콤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일단 비주얼부터 넘넘 이쁘지 않나요?

비법을 안다면 매일매일 만들어 마실!!! 맛있음!!! 최고!!!

 

  

 

 

 

Breaky Wrap/브레키 랩은 베이컨, 계란, 홈메이드 해시브라운에

치즈와 야채가 들어간 또띠아 롤입니다.

꿈부부는 둘 다 또띠아 롤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이곳의 롤... 완전 맘에 들었어요.

한 입 크게 먹었을 때의 롤 맛의 조합이 아주 좋았답니다.

 

 

 

  

 

 

 

Classic Breaky/클래식 브레키는 소세지, 베이컨, 계란, 머쉬룸, 홈메이드 해시브라운에 야채가 곁들어 나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 두가지 모두, 홈메이드 해시브라운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저는 해시브라운만 맛봤을 땐 약간 아쉬웠는데, 꿈남편은 대만족했답니다.

굉장히 단백한 해시브라운인데, 평소 저는 감자튀김은 꼭 케찹을 찍어 먹거든요.

하지만 꿈남편은 그냥 감자튀김만 먹는답니다. 그냥 입맛의 차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전체적인 분위기도 차분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꿈남편과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매일 매일 더 소중히 내일은 더 활기차게 행복하게 보내세요.

 

<남양주 브런치 카페> CAFEN TREE/카펜트리
https://ggumosi.tistory.com/933

 

도봉 가볼만한곳/도봉역 정원 레스토랑) May Dining/메이다이닝
https://ggumosi.tistory.com/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