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 배달 맛집> 하회안동찜닭앤왕갈비찜

꿈모시 2021. 2. 4. 19: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배달맛집 #하회안동찜닭앤왕갈비찜 이야기 함께해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어떨 땐 살짝... 지겨울 때가 있죠.

이럴 때 필요한 건?? 찜닭 주문하기!!! ㅋㅋ

근데요.. 생각해보니 꿈부부는 ... 닭고기를 꽤나 좋아하는 편? 인 듯...해요..

뭐... 사실.... 고기라면 그냥 다... 좋아하는 ㅋㅋㅋ 꿈부부랍니다.

여하튼, ㅋㅋ 꿈부부가 자주 주문하는 곳은 하회안동찜닭앤왕갈비찜 입니다.

 

워낙.. ㅋㅋ 세트메뉴 좋아하는 부부인지라, 이곳에서도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데요.

여기 세트 구성이 또 좋아요 ㅋㅋㅋ

세트 A는 안동찜닭 + 홍합탕 + 김가루밥 + 김치 구성.

세트 B는 다 같고 홍합탕이 아니라 어묵탕이랍니다.

주로 B세트를 주문했는데, 포스팅 하려고 사진 찍었던 날 만 A를 주문했지요.

 

차란!! 어때요?? 완전 푸짐하죠??

여기서 주문하면 항상 두끼를 해결하는데요. 세트 메뉴 자체가 둘이 먹기엔 좀 많아요.

찜닭에는 당면도 들어있고 떡볶이 떡에 감자도 듬뿍이에요.

또 닭고기나 감자 등에 양념이 아주 잘 배어 있으며,

 

조물조물 주먹밥에 ㅋㅋ 찜닭 국물 비벼 먹으면 더더 꿀맛!!!!

꿈부부는 무조건 찜닭 반 정도 덜어뒀다가 나중에 주먹밥 따로 만들어서 또 비벼 먹지요! 음하하하하!

제가 매운 거 못 먹어서 순한맛으로 먹는데 충분히 맛있답니다.

매운맛도 선택가능하니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거기에 국물까지!!! 크!!!

개인적으로 홍합탕보다는 어묵탕이 더 좋더라구요.

역시 먹을 만큼만 덜어서 먹어야할만큼 아주 넉넉하게 보내주세요.

어묵탕이면 어묵이.. 홍합탕이면 홍합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찜닭이 생각나는 날... 여기여기 추천해욤.. ㅋㅋㅋ

 

도봉 가볼만한곳/도봉역 정원 레스토랑) May Dining/메이다이닝
https://ggumosi.tistory.com/993

 

도봉 가볼만한곳/도봉역 정원 레스토랑) May Dining/메이다이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도봉가볼만한곳 #도봉역정원레스토랑 #메이다이닝 이야기 함께해요.     #MayDining 은 힐링캠프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랍니다. 1호선 도봉

ggumosi.tistory.com

<까치울역 카페/부천 작동 카페> 코르 드 블랭크
https://ggumosi.tistory.com/1007

 

<까치울역 카페/부천 작동 카페> 코르 드 블랭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까치울역카페 #부천작동카페 #코르드블랭크 이야기 함께해요. 트릿츠에서 브런치 즐기고 근처에 있는 카페, 코르 드 블랭크로 출동했어요. 큰 통창문이 있는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