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부천역 카페> TO THE DIFFERENT/투더디퍼런트

꿈모시 2014. 11. 28. 15:2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ㅋㅋ

오늘은 부천역 카페 TO THE DIFFERENT/투더디퍼런트 이야기 함께해요.

 

커플운동화를 사러나갔던 날, 나가긴 했는데 뭔가 딱 맘에 들지 않아 구경만 했었답니다.

근데 이왕 외출을했는데 그냥 집으로 돌아가자니 아쉽더라구요.

카페가서 커피나 마시자 하며 두리번 거리다 발견한 곳인데, 원래.. 여기 뭐가 있었지?? ㅋㅋ

언제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새로운 곳이였답니다. ㅋㅋ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 역시, 깔끔 그자체!! 그리고 의자도 편해보여 냅다 입장!!!

거기다 들어갈땐 몰랐는데 알고보니 셰계각국?의 디저트를 파는 곳이더라구요.

뭐 그렇다고 오!! 이런 새로운 것이? 이런건 없었지만 ㅋㅋ

하나같이 다 맛나보이는 것들!!!!

  

이것도 저것도 정말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ㅋㅋ 고르고 골라, 화이트 초코 도쿄롤(4,800원),

그리고 카페모카(4,900원)와 밀크쿠키 프라페(5,900원)를 주문했습니다.

요즘은 체인점들도 매장마다 커피 맛이 다 다르더라구요 ㅠㅁㅠ

레시피가 있는 걸로 아는데.. 왜 그런지.. 끙.. ㅋㅋ

이곳도 부천역점이라고 써있었는데 체인점인거 같았습니다. 전 처음 봤지만요.

여튼 커피 맛 좋더라구요 ㅋㅋ 꺄오 꿈남편의 밀크쿠키 프라페도 GOOD!!

무엇보다, 화이트 초코 도쿄롤 진짜 넘넘 맛나요!!!!

빵도 보들보들 크림도 스르륵!!!!

한입 한입 먹을수록 행복하기도 했으나,

작아지는 롤에 슬퍼도 했답니다. ㅋㅋ

 

오랜만에 꿈남편과 분위기를 내면서가 아니라,

우리 지난달에 생활비 너무 썼더라 이런 이야기를 하며

절약하자를 외치며, 롤케익 또 먹고 싶다고 떼쓰다가 집에 왔어요 ㅋ

 

오늘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셨나요??

내일 토요일이네요!! 신나!!

내일도 우리 행복하게 즐겁게 보내봐요!! 음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