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부천역 맛집> 일본가정식 전문점,돈돈정 부천역점

꿈모시 2017. 11. 18.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꿈남편과 엄마 모시고 출동했던 부천역 맛집,

일본가정식 전문점,돈돈정 이야기 함께해요.



저희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바로 올라가서 외부 사진을 못 담았어요. ^^;

돈돈정 부천점은 부천역 상상거리에 초입에 있는 탐앰탐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내부.. 사진도... 거의 못 찍은..

이 날 제가 컨디션이 좋은 편이 아니라서, 사진을 잘 못 찍었어요.

사실 저희가 엄마를 모시고 갔지만 엄마께서 컨디션이 별로인 저를 위해 오신거였답니다.




그래도 메뉴판은 찍어왔답니다. ㅋㅋ

고민 끝에 저는 규카츠정식, 꿈남편은 연어회정식,

그리고 엄마께서는 함박그릴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규카츠정식 등장이요!!!!

아주 간단한 반찬들과 메인메뉴는 꽤 먹음직스럽게 나왔습니다.


따뜻한 밥이랑 뜨끈한 미소국. GOOD 좋아요!

계란말이는 달달하답니다.  근데 반찬은 좀 아쉽긴했어요.

가정식 전문점이라고 해서 좀 기대를 했거든요.



그래도 메인 메뉴는 나름 맘에 들었습니다.

작은 연료가 들어있는 불판에 바로바로 익혀서 먹는데

재미도 있고 또 맛도 좋더라구요. ㅋㅋ

엄마께서는 제가 제일 좋은거 시켰다며 ㅋㅋ 부러워? 하셨었답니다. ㅋ







꿈남편의 연어회정식.

연어를 워낙 좋아하는 남편은 고민도 없이 결정을 했지만

전 좀 걱정했거든요. 하지만 연어는 역시 배신을 하지 않았습니다.

최고의 맛은 아니지만 충분히 좋았답니다. 



엄마의 함박그릴정식도 합격!!!

두께도 꽤 도톰하고 맛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일본가정식이라고 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가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약간 아쉽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메뉴도 다양하고 또 맛도 괜찮아서, 뭐 먹을지 서로 ㅋㅋ 결정을 못할때 ㅋㅋ 든든하게 한끼로는 넘 좋을거 같아요.

근데 나올때 보니 쿠폰을 찍어준다고 써있던데.. ㅠㅠ

저는 이날 영 귀찮아서 그냥 왔는데 방문하신다면 쿠폰도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