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부천/부천대 카페> 공개정원

꿈모시 2017. 2. 7. 14:2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어느 비오던 날, 꿈남편과 함께 출동했던

부천역/부천대 카페 공개정원 이야기 함께해요.



공개정원은 주택가의 좀 의외인 곳에 위치해 있는데,

점점 유명해지며 지금은 조금 늦으면 자리를 잡을 수 없을 정도랍니다.


주택을 리모델링 한듯 했는데 앞쪽에 마당도 있어

따스한 봄날이나 어느 가을, 햇살이 좋을때 야외도 정말 좋을 듯해요.




저희가 갔을 땐 비도 왔고 또 추워서,

야외는 구경만 빨리 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내부 전체모습이에요!!!! 화이트느낌에 초록의 포인트!! 정말 이쁘죠??

꿈남편의 휴가라 평일에 출동한 덕분에 여유가 있었는데 더더 좋았던건 딱 한팀 만 있더라구요.

그리고 직원분이신지 사장님이신지 사진 찍으니 비켜주시고 고맙습니다. 아주 맘껏 사진 찍었어요 음하하하하하~♪


  


중앙에 큰테이블!! 대학 근처이다 보니 단체 모임에도 좋을듯하고

자리가 없을때 여러 팀이 같이 나눠서 앉기도 하더라구요.




벽에도 드라이플라워 인테리어.

근데 사슴의 꽃뿔!! 정말 넘넘 이쁘지 않아요??

사슴의 표정도 사랑스럽구요 ㅋㅋ 


  


 


꽃장식이 적절하게 정말 이쁘게 되여 있어요.

   



야외가 보이는 자리!!! 이 자리에 앉을까 고민을 했는데

저희는 구석이 좋아서 이 자리는 포기했어요.






  


대신 오른쪽사진 자리에 앉았답니다. 안쪽이 가장 좋아요.

안정감있다고 할까요?? 근데 정말 운이 좋았던 게 내부 사진 실컷 찍고 자리에 앉으니

바로 학생분들이 우르르 오더라구요. 공강등에 많이 찾는듯 우르르 왔다가 또 우르를 가고 ㅋㅋ 하더라구요.






메뉴는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크림치즈 타르트와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조명들도 위치에 따라 다르게 설치되여 있었는데

저희 위쪽에 이 조명 정말 넘 이쁘죠?? 신비로운 느낌도 든답니다.


  


이쁜 카페에선 사진을 많이 찍어줘야해요!!!

조명도 좋으니까요 ㅋㅋㅋ




디저트 타임!!

네네.. 저희... 다이어트 한다면서 주말이며 디저트를 꾸준히 먹고 있어서

초반보다는 더디지만 스트레스는 확 풀려요!!!!


진하고 부드러웠던 티라미수!!


  
 

크림치즈 타르트도 맛있어요!!!!

크림치즈 워낙 좋아라하는 꿈남편!! 먹방이 어마어마했습니다. ㅋ




요즘 외출하면 카페모카 대신 카푸치노를 마시곤 하는데

완전 완전 빠졌답니다. 집에 있는 머신기는.. 거품이 좀 잘 안나서.... 요즘은 머신기기 바꿀까 ㅋㅋ 고민중이에요

문제는 너무너무너무 가난하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


  


2샷이 기본인 공개정원

그냥 마실때도 있지만 샷추가를 많이해서 마시는 꿈남편에겐 더 제격이였어요.



  


커피마시며 수다를 이어가며 중간중간 셀카 타임도 잊지 않았어요.

  


하트 뽕뽕♥ 하트 뽕♥


  


이제 집으로 돌아갈 시간. 야외 텐트에서도 사진을 남겼습니다.

날 좋을때 이 텐트 ㅋㅋ 꼭 사수 해볼래요 ㅋㅋ


어두워지니 공개정원은 불빛으로 더 이뻐보이고,




야외 조명도 들어와서 여기가 부천이 맞나 싶은 분위기라고 할까요?

저 포천이나 양평정도에 있을법한 카페 분위기.

이곳 단골로 추가입니다. 음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