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마포역 카페> 5TONE COFFEE/오톤

꿈모시 2018. 9. 4. 18: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마포역 카페,  5TONE COFFEE/오톤 이야기 함께해요.


인기명(https://blog.naver.com/skan5422/221338615558)에서 먹방 후 커피마시러 출동한 카페 오톤.
인기명에서 110m. ㅋㅋ 2분거리랍니다.



더운 날, 많이 걷지 않고 도착!!

주택가의 2층건물 위로 구름이 넘 이쁘죠? 

아담한 사이즈의 외관. 흰색 커튼으로 가려있는 모습이 샤랄라 이쁘더라구요.


내부도 아담하니 귀엽답니다.

1층은 카운터와 2人좌석 2개가 있어요.




1층에 마련된 물컵.

깔끔한 인테리어도 GOOD!!


뭘마실까 고민하다가 저는 플랫화이트를

꿈남편과 어머님은 연유라떼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디저트가 빠질 수 없죠?


마카롱이랑 케익.

몇 종류가 있었는데

이곳에서 직접 만드는 듯?한 분위기였어요.

정확히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음료는 사실 금방 골랐는데,

디지트는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습니다. ㅋㅋ

그 긴 고민끝에, 레드벨벳 케익이랑

더블 바닐라, 돼지바 마카롱을 선택했어요.





1층의 전체적인 분위기.

바닥 타일 벌꿀모양!! 넘 귀엽죠?


  





계단을 올라가면 짜잔!!!

2층 공간이랍니다. 6인정도 앉을 수 있는 좌석이 하나가 있고

대부분 2인 좌석인데요. 붙여서 앉을 수 있어요.


   

 

2층 인테리어 역시 깔끔깔끔해요.

진한 원목색 테이블과 의자, 파랑빛의 타일과 벽

그리고 흰 커튼! 한쪽에 놓인 커다란 화분이랑 작은 화분들.

특히 화분에 작은나무들은 넘 탐났답니다. ㅋㅋ

작은 잎에 가지 모양도 이뻤는데 담엔 저도 이런 나무 한번 키워봐야겠다 싶었어요. 


 

인테리어 구경하고,

잠깐 이야기하고 있음 자리로 음료랑 케익을 가져다 주신답니다.


  

 

은색 쟁반에 흰 접시!

투명 잔까지 역시 깔끔하죠?



 

커피도 맛있더라구요.

플랫화이트도 그렇고

특히 연유라떼!!! 이힛!! 저는 꿈남편꺼 조금 뺏어 마셨는데 달달하니

행복 UP되는 맛!! 그리고 양도 많아서 더 좋더라구요.



 


빵이랑 크림이 잘 어울렸던 반듯반듯한 레드벨벳케익.

특히 크림이 정말 진했어요.

빵도 너무 달지 않아 좋았는데요.

크림은 부드러운 느낌보다는 살짝 힘이 있는 듯한? 단단한 느낌.

늘 크림은 부드러운게 좋다 좋다 했는데 이런 맛도 좋더라구요.


 


마카롱도 진짜 꿀맛!!

가격도 넘 좋았고,

맛까지 대만족!!



돼지바 마카롱은

잘 알고 있는 돼지바랑 정말 맛이 비슷해요.

근데 좀 더 맛있는 맛?

ㅋ 특이해서 선택했는데 탁월한 선택!!! 역시 GOOD! 

  

분위기도 차분하고

케익이랑 커피맛도 만족했던,

카페투어는 언제나 즐겁고 쭉!!! 계속됩니다. 이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