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남양주 한강뷰 카페> ANOTHER JEWELRY/어나더쥬얼리

꿈모시 2022. 4. 23. 17: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카페 #어나더쥬얼리 이야기 함께해요.

 

 

<남양주 다산 맛집> 우미당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다산맛집 #우미당 이야기 함께해요. ​ 한달 반 만에 친정식구들이 모였습니다. 우리 둘째조카님의 생일이였거든요. 그래서 첫 날은

ggumosi.tistory.com

다산 맛집 우미당에서 소고기 제대로 먹방하고,

친정식구들과 커피 한 잔 하려고 #어나더주얼리 를 찾았습니다.

건물 밖으로 주차장이 잘 갖춰있으나 카페로 가는 진입로가 약간 헷갈릴 수 있어요.

네비를 따라 차량 두 대로 이동했는데 저는 카페 진입 안내화살표을 보고 지나갔고

꿈오빠네는 아예 못보고 지나치면서.. ㅋ 당황당황..

제가 보고 지나온 덕분에 다시 유턴해서 무사히 진입할 수 있었습니다.

도착 직전에 눈 부릅뜨고 안내판 확인하시길.

 

#남양주한강뷰카페 #ANOTHERJEWELRY

그러나... 한강이 거의 보이지 않았어요. ㅋㅋㅋ

하필이면 우중충했던 날씨. 창가자리가 있긴 했지만 2인석이라

저흰 뒤쪽 단체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꿈조카들은 뽀로로 음료와 딸기우유.

어른들은 아이스티와 아인슈페너 그리고 다른 음료 하나를 더 주문했는데...

기억이 안나요.. ㅋㅋ

 

그리고 베이커리도 3가지 골랐죠.

#딸기크로넛 #심슨크로넛 #인절미크루아상

빵들이 하나같이 맛있어 보여서 비너스 언니랑 고심했네요.

 

커피 나오기를 기다리다 옥상도 올라가 봤어요.

비가 내려.... 대부분의 좌석에 앉을 수 없었는데 창가 바로 앞쪽은 그래도 앉기 괜찮겠더라구요.

아이들도 옥상이 더 좋다고 해서 비오는 날 야외에서 커피를 즐기게 됐죠.

 

커피 맛은 꽤 괜찮았어요.

크림도 가득 담겨 있어서 좋았죠.

 

베이커리는 더 맘에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론 커피보다 베이커리가 더 맘에 들었던...

거기다 빵 비주얼도 넘 이쁘잖아요??

 

카페를 나오며 컵이랑 쟁반 반납하러 내려가니... 아쿠..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다음에 방문할 땐 화창한 날 가서 제대로 한강뷰 즐기며 커피 한 잔 맛보고 싶네요.

그런데... 지난 번 남양주 한강뷰 카페, 라온숨 갔을 때도 비가 내렸던.. 흠... ㅋㅋ

아쉽지만 그런 만큼, 여행 다니고 할 때 환상 날씨가 이어지길 바래봐요.

 

 

<남양주 한강뷰 카페> raonsoom/라온숨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카페 #한강뷰카페 #라온숨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의 평일 휴가.... ㅋㅋ 또 비가 내렸습니다. 이제는.. 뭐 그런가보다...... 포기를 했지만..... 아쉬운

ggumosi.tistory.com

 

<남양주 진접 맛집> 약수촌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진접맛집 #약수촌 이야기 함께해요. 친정식구들과 함께 출동한 #진접맛집 약수촌. 주말에 방문했음에도 오픈시간에 맞춰 찾아간 덕분에 주차자리는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