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 맛집> 소리소빌리지, 시골밥상

꿈모시 2021. 5. 13. 14: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맛집 #소리소시골밥상 이야기 함께해요.

 

정말 정말 오랜만에 찾아간 #소리소빌리지

이곳은 한식의 시골밥상, 양식의 RICE&PASTA, 카페 TOM N TOMS 까지 있어,

식사를 비롯해 커피 한 잔의 여유도 즐길 수 있어요.

주차장은 여러곳이며 주차 후 저희는 바로 시골밥상으로 달려갔어요.

왜냐?? ㅋㅋ 뭔가 웨이팅이 엄청날 거 같은 느낌이 팍팍왔거든요.

역시나.. 웨이팅이 있었고 30분 정도 기다리면 된다고 하셔서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두고 소리소 빌리지를 구경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작은 연못도 있고, 인공폭포도 있어요!!

마침 철쭉 꽃이 막 필때라 꽃이 핀 곳은 엄청 이뻤답니다.

근데.. 왜 저는 꽃 핀곳은 안 찍었죠... 흠.. ㅋㅋ

여튼, 중간 중간 휴식 공간이 있어 그곳에서 기다렸구요.

순서가 다가오면 전화를 주시기 때문에 핸드폰을 아주 열심히 노려봤어요 ㅋㅋㅋ

 

정확히 30분만에 자리에 착석.

작은 연못이 보이는 좌석에 안내를 받았고,

앞과 뒤쪽 테이블이 다 비워져 있었는데요.

 

사진에 보시다시피. 손님들을 멀리 멀리로 안내해 주셨답니다.

알고보니...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테이블을 한 칸씩 비워두셔서 기다렸던 것!!

배가 많이 고파, 힘들었지만 철저하게 안전수칙을 지키고 계신거라

차라리 더 안심하고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고민 참 많이하는 꿈부부지만.. ㅋㅋ

이 날은 고민없이 시골밥상 2인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오리훈제 바베큐정식이랑... 고민했지만..

너무 배고파서 ㅋㅋ 가장 인기많은 메뉴로 선택했죠. 이힛!

 

주문완료 후 빠르게 세팅되는 에피타이저 메뉴들!

잡채면 잡채, 샐러드면 샐러드. 완전... 꿈부부 취향.

배가 고픈것도 있었지만 여기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더라구요.

이 후 또 빠르게 음식이 나와서 금새 테이블 한 상 가득 차려졌습니다.

 

!! 뭐 이 정도?? ㅋㅋ 오징어채와 우엉조림 그리고 다양한 나물들에 상추쌈,

된장찌개, 계란찜, 생선구이, 가오리찜, 돼지불고기까지. 와우!!!!

처음 메뉴들도 맛있었는데 여기 반찬들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워낙 반찬 수가 많다보니 ㅋㅋ 밥 한 숟가락 먹을 때마다 다른 반찬 골라먹는 재미가!!! ㅋ

 

돼지불고기는 상추에 싸먹어야 제맛이죠? ㅋㅋ

그런데... 아시다시피.. 우리 꿈남편이.. 먹을 게.. 많지 않았어요.

나물도 좋아하지 않고 말이죠. 무엇보다 돼지불고기가 생각보다는 양이 적었답니다.

물론 저희 기준이에요. 반찬수가 워낙 많아서 가격대비 이미 훌륭했지만...

꿈남편에게는.... 턱없이 부족했던 고기양... 결국..

 

고기 추가했죠. ㅋㅋㅋ

그나마 고기와 함께면 채소도 많이 먹고 하는 편이라... ㅠㅁㅠ

개인적으로 저는 메인 메뉴보다는 반찬들이 더 맛있었던 곳이였구요.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다 생각했던 집이랍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식사 겸 잠시 시간 보내기에도 좋은 소리소.

다음엔 식사하고 커피 한 잔의 여유도 즐기고 싶네요.

아!!!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식사하면 커피를 할인 받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확실하진 않으니 가셔서 슬쩍 한번 살펴보세요. ㅋㅋ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남은 오후시간도 즐겁게 보내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남양주 다산 맛집> Rolling Pasta/롤링파스타 다산지금점

ggumosi.tistory.com/1079

 

<남양주 다산 맛집> Rolling Pasta/롤링파스타 다산지금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맛집 #다산맛집 #롤링파스타다산지금점 이야기 함께해요. 백종원 대표님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Rolling Pasta. 우리 잇님들 블로그를 통해 이미 여러번 포

ggumosi.tistory.com

<남양주 다산 맛집> Congee GoGo/칸지고고 중식당

ggumosi.tistory.com/1098

 

<남양주 다산 맛집> Congee GoGo/칸지고고 중식당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다산맛집 #칸지고고 이야기 함께해요. 엄마 모시고 꿈남편과 함께 출동한 #CongeeGoGo 넓은 메인 공간이 있고 별도로 분리된 룸이 있는데요. 룸은 예약해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