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 다산 맛집> Congee GoGo/칸지고고 중식당

꿈모시 2021. 5. 3. 22:0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다산맛집 #칸지고고 이야기 함께해요.

 

엄마 모시고 꿈남편과 함께 출동한 #CongeeGoGo

넓은 메인 공간이 있고 별도로 분리된 룸이 있는데요. 룸은 예약해야 앉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갑자기 추워진 시기였어서 내부가... 좀 추웠어요.

그나마 따뜻한 물을 요청드렸고 마시면서 요리 기다렸는데요.

직원분들은 다들 친절하시고 메뉴도 빨리 빨리 나오는 편이였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자장면과 XO 게살볶음밥을 선택하고

탕수육 Small에 크림새우 Small까지!! ㅋㅋ 아주 푸짐하게 주문했답니다.

사실, 엄마께서 사주시는 거라.. ㅋㅋ 요리를 두가지나 먹을 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엄마 이힛!! ㅋㅋㅋ

 

먼저 탕수육이 나왔어요.

찹쌀탕수육으로 바삭하면서 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갓튀겨나와서 아주 뜨거웠지만 그만큼 맛있었구요.

탕수육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어서 콕 찍어서 냠냠.

먹자마자!!! 와!! 여기 맛집이다! 싶었답니다.

 

크림새우도.... 진짜 맛이 좋았습니다.

새우 자체 사이즈도 크고 튀김옷을 입혀서 더 오동통!!

Small은 새우가 8개가 들어있어서 사이좋게 나눠먹었지요.

크림소스 역시 완전 good!!! 크림새우 특유의 새콤하면서 달달한 소스였고

엄마께서는 크림새우를 주문한다고 할 때

그닥 좋아하시지 않았지만 드셔보시곤 ㅋㅋ 정말 맛있다며 ㅋㅋ 완전 반하셨답니다.

 

볶음밥도 꿈부부 취향!!!

꼬들꼬들한 밥에!! 짜장을 얹어서 맛있게 한 입!!!

맛있는 기름맛에 양도 좋았어요.

 

자장면까지.... 완벽!!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메뉴인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본다면 자장면에 가장 큰 점수를 주고 싶었으며 모든 메뉴가 입맛에 딱 맞아서 대만족!!!했네요.

다음에 근처 갈일있음 또 방문할 예정이구요.

다른 테이블들 슬쩍보니 짬뽕 비주얼이 엄청나서 담엔 짬뽕도 먹어보렵니다.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저녁식사도 맛있게 하셨죠? 내일은 더욱 활기차게 보내세요 ^ㅁ^

 

<남양주 다산 맛집> Rolling Pasta/롤링파스타 다산지금점

ggumosi.tistory.com/1079

 

<남양주 다산 맛집> Rolling Pasta/롤링파스타 다산지금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맛집 #다산맛집 #롤링파스타다산지금점 이야기 함께해요. 백종원 대표님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Rolling Pasta. 우리 잇님들 블로그를 통해 이미 여러번 포

ggumosi.tistory.com

<고양 카페> forest outings/포레스트 아웃팅스

ggumosi.tistory.com/1095

 

<고양 카페> forest outings/포레스트 아웃팅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양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이야기 함께해요. <세계유산조선왕릉/서삼릉> 희릉,예릉,의령원,효창원 ggumosi.tistory.com/1087 희릉,예릉,의령원,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