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SUNLIVING/션리빙) 에어프라이어 AF2502-M:노브랜드 갈비만두+이베리코 목심

꿈모시 2020. 3. 19. 18:4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션리빙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AF2502-M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는 잇님들의 에어프라이어 후기를 볼때마다.. 탐난다. 넘넘 갖고싶다 말해왔습니다.

그런데 이런저런 사정이 좀 있다보니 나중에 꼭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요.

간절히 원하면 ㅋㅋ 이렇게 택배가 날아오는 모양입니다. ㅋㅋ

내 친구!! 연이가 갑자기 주소를 보내라고 했고 이틀 뒤 집으로 날아온 에어프라이어.

웬거냐고 물었더니 어쩌다, 에어프라이어가 두 개가 생겼고 하나를 선물로 보낸거라고!!

이무리 그냥 생겼다고 해도 이렇게 선뜻 보내주다니 고맙다 친구야!!!!! 내가 이 보답을 꼭 하마. ㅋ

 

 

 

 

 

제가 선물받은 제품은 썬리빙 AF2502-M 에어프라이어 3.8L

온도는 최대 200도, 시간은 30분이 최장이며, 프라잉바스켓 용량은 2.5L입니다.

작동법은 아주 간단해요. 조리할 요리를 바스켓 최대표시선 아래까지 넣고 전원을 꼽아주면 준비 끝!!!

이 후 온도를 맞추고 시간조절 하면 조리가 시작됩니다.

예열이 필요할 경우라면 요리를 넣기 전에 미리 진행해주세요.

사용설명서에 보면 에어프라이어 요리팁이 나와있어 참고 후 조리를 시작했는데요.

재료의 양과 어떤 상태인지, 예열에 따라서도 조리시간을 달라진답니다.

무엇보다 시간을 한번 맞추면 취소가 안되더라구요.

처음 사용하신다면 시간을 너무 길게 잡지 않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익숙해질 때 까지는 좀 귀찮아도 짧게. ㅋㅋ

저는 나와있는 시간의 절반만 설정했고 조리상태를 확인 후 다시 한번 돌려 요리를 완성했어요.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조리를 해볼까요???

 

 

 

────────────────────────────────────────────────────────────────────

 

 

  

 

먼저 조리해 볼 재료는!! 노브랜드 갈비만두.

이번에 처음 사봤는데 양도 많고 맛도 괜찮더라구요. ㅋ

앞으로 자주 사먹게 될 거 같네요. ㅋㅋ

 

 

 

만두는 에어프라이어에 넣기 전, 올리브유를 슬쩍 발라주세요.

저는 비닐장갑을 껴고 작업했는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만두 쭉 깔고 실로콘 붓으로 .. 발랐음 됐겠더라구요 ㅋㅋ 지금은 그렇게 하고 있답니다. ㅋ

 

 

 

 

간식으로 먹을거라, 한층 정도만 들어간 양을 넣고 180도에 10분 조리했어요.

예열되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했고 냉동실에서 꺼내 바로 조리했습니다.

조리 중 중간에 한번 열어서 뒤적뒤적 해준 후 완성.

조리 시간이 끝나면 경쾌한 땡!! 소리가 난답니다.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갈비만두!!! 얼마나 맛있게요?? ㅋㅋㅋ

에어프라이어 없이 먹어본적이 없어서 비교가 안되겠지만. 그럼에도 그냥 더 맛있는 느낌!!! ㅋ

바삭한 느낌도 있고 속까지 잘 익어서 꿀맛이여라!!!

이에 더해서, 그냥 넣고 실리콘 붓으로 쓱 바르고 시간만 맞춰두면 완성이니 손쉽네요. 오호호호호.

 

 

 

────────────────────────────────────────────────────────────────────

 

 

 

 

 

다음은 이베리코 목심. 꿈부부가 자주 사먹는 고기입니다.

고기라면 다 좋아라하는데 이베리코는 특히 요즘 빠져 있어서 더더 선호하고 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바스켓에 넣주세요.

아!! 목심은 냉동에서 꺼내 냉장고에서 어느정도 해동된 상태였습니다.

 

 

 

1차로 180도에 10분을 돌렸습니다.

어느 정도 익긴했지만 아래쪽에 있는 고기가 슬쩍 덜 익은 게 보여 다시 뒤적뒤적.

 

 

 

 

그리고 다시 추가로 8분을 더 돌렸어요.

아주 탁월했던 시간 감각으로 ㅋㅋㅋ 완전 맛있게 구워졌는데 식감도 그냥 구웠을때보다 배는 좋았고

그냥 돌려두고 한번만 뒤적이면 되니 고기 굽기가 훨씬 수월했습니다.

잘 익었나 하나 먹어보곤 ㅋㅋ 넘 맛있어서 ㅋㅋ 접시에 담은 사진도 안 찍고 바로 다 먹방을 해버렸을 정도예요. ㅋㅋ

꿈남편도 너무나 좋아해서 요즘은 이렇게 에어프라이어로만 구워먹고 있답니다.

이제 두가지 밖에 해 먹은게 없지만 앞으로가 더더욱 기대되는 에어프라이어!!!!

해 먹고 싶은 메뉴가 많습니다. 세상엔 맛있는게 많으니까요 ㅋㅋㅋ

또 열심히 해먹고 다른 메뉴들의 후기도 올릴께요. 이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