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한샘/HANSSEM-에어프라이어 실리콘 조리용기/프라이팟 원형+티리난지/TIRINNAZI-러블리 실리콘 조리도구 4종세트

꿈모시 2021. 2. 7. 15: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한샘 #에어프라이어실리콘조리용기 #티리난지 #러블리실리콘조리도구 이야기 함께해요.

 

친구에게 선물받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썬리빙 AF2502-M.

에어프라이어는 넘넘 좋은데... 바스켓기름망 설거지가 은근.. 까다롭더라구요.

종이호일을 깔아보기도 했지만 그닥.... 거기다 살짝 코팅이 벗겨진 부분도 생겼답니다.

고민하다가 바스켓기름망을 따로 구입하려고 했는데요.

검색을 해봐도 딱 나오는 게 없었답니다. ㅠㅁㅠ 그리고 바로 그때!! 눈에 들어온!!! #실리콘조리용기

 

수많은 상품 중에 저는 #한샘에어프라이어실리콘조리용기 를 주문했어요.

사용중인 에어프라이어가 2.5L짜리라서 中 사이즈를 선택했는데요.

지름은 17cm X 깊이 4.2cm이며, 손잡이를 포함한 길이는 9.2cm 입니다.

 

조리용기 뒷판의 가로줄 홈은 높낮이가 있어서 기름이 양 옆으로 빠지는 타입이랍니다.

그런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이게 크게 도움이 되진 않더라구요. ㅋㅋㅋ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이어갈께요. ㅋ

 

여하튼, 인체에 100% 무해한 실리콘 소재!!!

-40도 ~ 250도까지 사용 가능하며 전자레인지, 오븐 등에도 문제 없어요.

무엇보다 좋은 건, 그 덕에 열탕소독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저도 받자마자!! 곧장 열탕소독 한번 했죠. 이힛!

 

바스켓에 쏙 들어가는 실리콘 조리용기!!!

색상도 회색이라 더 만족했던...!!

 

고기 가득 넣고!! 에어프라이어를 작동해보니!!

열이 덜 전달 된다거나 이런 느낌은 없더라구요.

저는 꽤 자주자주 꺼내서 뒤집어주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몰라도 말이죠.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기름이.. 빠지는 부분은 ... ㅋㅋ 어쩔 수 없을 거 같아요.

아래쪽에 있는 고기는 기름에 풍덩 빠져있지요. ㅋㅋㅋ

제가 고기를 좀.. 많이 넣은것도 있는데, 만두나 다른 식재료때는 이 정도로 빠지진 않을 거 같네요.

또.. 이렇게 아래로 빠지는 구멍이 없어야 에어프라이어 바스켓도 깨끗하겠죠??

 

기존에는 바스켓 기름망과 에어프라이어 바스켓을 다 설거지 해야했다면,

이제는 실리콘 조리용기만 설거지 하면 되니.. 훨씬 수월해지긴 했습니다.

기름기 쫙 빠진 고기를 먹기 위해서는 실리콘 조리용기를 추천하진 못할 거 같아요.

하지만, 설거지 또한 무시할 수 없는 부분!!!

에어프라이어를 꽤 자주 사용하는 저희에게는 완전 환영받은.. ㅋㅋ 제품이랍니다. 으하하하하하

 

─────────────────────────────────────────────

 

그리고 #TIRINNAZI #실리콘조리도구 세트도 구입했습니다.

꿈부부네는 혼수로 사온 스테인레스 조리도구세트와

지인에게 선물 받았으나 주변에 하나하나 나눔하면서 ㅋㅋ 딱 하나만 남은 플라스틱 조리도구가 있어요.

이 후 프라이팬 흠집 걱정에 테팔 실리콘 뒤집개와 나무 뒤집개를 구입해서 사용했었는데요.

나무 뒤집개도 벗겨지고.. 해서 역시.. 조리도구는... 실리콘인건가.. ㅋㅋ 깨달음.. ㅋㅋㅋ

여차 저차 ㅋㅋ 요리스푼과 알뜰주걱, 뒤집개 국자해서 4종을 득템하게 됐네요.

 

차란!!! 완전 사랑스렁 연분홍!! 일단, 색상이 넘넘 이쁘죠?

사실.... #티리난지조리도구 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이뻐서거든요. ㅋㅋ

하지만.. ㅋㅋ 사이즈도 적당해서 요리할 때 딱 좋네요. 또 이쁜 것만으로도 괜스레 즐겁더라구요 ㅋㅋ

앞으로 꿈모시의 요리에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ㅋㅋ 으하하하하하.

 

<이수역 브런치 카페> 37.5 동작이수점
https://ggumosi.tistory.com/1014

 

<이수역 브런치 카페> 37.5 동작이수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이수역브런치카페 #사당동브런치 37.5 이야기 함께해요.     얼마 전, 이수역에서 라님과 급만남이 이뤄졌습니다. ㅋㅋ 다급하게 잡은 약속이라, 어딜갈지 뭘

ggumosi.tistory.com

<이수역/이수 초밥 맛집> 스시로로
https://ggumosi.tistory.com/838

 

<이수역/이수 초밥 맛집> 스시로로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이수초밥맛집 #이수역스시맛집 #스시로로 이야기 함께해요.   엄마뵈러 친정으로 놀러갔던 날, 맛있는 점심을 사주시겠다며 스시로로로 저희를 데리고 가셨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