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차량용 방향제/실내방향제-파라다이스에어 프레쉬 캔 방향제

꿈모시 2020. 11. 5. 14:3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차량방향제 #실내방향제 #파라다이스에어프레쉬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그동안 양키캔들 액체젤형 방향제를 사용했었습니다.

차량용 방향제로 워낙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고 향도 참 좋았죠.

단점이라고 한다면, 실수로 잘못 건들이면 흐른다는 것.. ㅠㅁㅠ 하지만 이만한게 없었는데요.

이번에 방향제가 떨어져서 구매하려고 알아보던 중!! 눈에 띈 #파라다이스에어프레쉬캔방향제

 

  

 

 

 

무엇보다 저를 사로잡은 결정적인 이유!!!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캔이라는 점!!!!!

아쉽게도 뚜껑은 플라스틱이지만 사용하던 제품보다 플라스틱을 훨씬 덜 배출한다는 부분에서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사이즈도 1/2 정도라 어디에 두어도 공간 차지하는 게 없더라구요.

 

 

 

 

 

오픈 방식도 일반방향제와 달라요. ㅋㅋ 참치캔 열듯이 열면 됩니다. 신기하죠??

이 때, 손 조심해야해요!!!! 그리고 방향제의 형태도 섬유블럭!!!

이 아이는 자가분해되는 목재 잔재를 분쇄 압축해 만든 식물성 섬유패드랍니다.

덕분에 쏟아질 염려없고 버릴때도 간편하게!!!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발향시간도 30% 업 됐다고 하네요.

향이 12가지 정도.. 되려나? 아주 다양해요. 그 중 레몬라벤더와 엑조틱코튼 두가지를 주문했습니다.

 

 

 

  

 

플라스틱 뚜껑은 레버를 조절하여 향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근데 기존 사용했던 액체형보다는 향이 은은하게 난답니다.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를텐데, 저는 좀 더 은은하게 향이나는 이 버전이 더 좋더라구요.

환경을 생각함은 물론 방향제로써도 나름 만족스러워 저는 재구매 의사 무조건 있습니다.

다음엔 좀 더 다양한 향 구입해서 가장 맘에 드는 향 찾아봐야겠어요. 룰루랄라~♪

 

꿈모시 후기) 동구밭/플라스틱프리,천연수세미
https://ggumosi.tistory.com/995

 

꿈모시 후기) 플라스틱 프리:동구밭/샴푸바&바디용&세안용&설거지바+업사이클링 굿즈/별까루고래인형
https://ggumosi.tistory.com/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