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몽블랑/MONTBLANC, 사토리얼 명함지갑 113223+몽블랑 현대백화점중동점) 각인서비스

꿈모시 2022. 6. 30. 17:30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몽블랑 #MONTBLANC #사토리얼명함지갑 이야기 함께해요.

 

제가 꿈남편에게 지갑을 선물한 건..... 12년? 13년 전쯤?? ㅋㅋ

닥스지갑을 선물했었고 그동안 소중히 잘 사용해줬지만,

오래 사용한 탓에... 여기저기 흠집이 있었습니다.

 

제 지갑 역시 꿈남편이 연애시절 선물로 줬었고 결혼 후 다른 지갑을 한번 더 선물해 줬답니다.

하지만 남편은 굳이 지갑이 필요없다며 그동안 지갑 선물받기를 거부? 했어요... ㅋㅋ

아무래도 삼성페이가 있으니 크게 지갑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을 거예요.

그래도!!! 핸드폰이 갑자기 안 될수도 있고 비상시를 위해 지갑은 하나 있어야 하지 않겠어요?

깜짝선물로 주려고 고민고민하고 있을 때 #몽블랑지갑 을 보게 된!!!

게다가 특별할인 혜택 쿠폰까지!!! 꺄!!!

이거야 말로 꿈남편에게 지갑을 선물하라는 하늘의 계시!!!가 아닌가 했죠 ㅋㅋㅋ

 

MONTBLANC 사토리얼 카드지갑!!! 113223..

지갑의 질감이라던가 카드 홀더 등이 딱 맘에 들어 좀 더 꼼꼼하게 보지 못했습니다.....

선물포장까지 해서 택배를 받았는데.. 문제는... 엥?? 명함지갑이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무 특성상.... 명함을 받을 일이 거의 없는... 꿈남편은데...

하필이면 상품 상세설명의 사진이 지갑을 열어 바로 위에서 촬영한 것 뿐이였고

리뷰들까지도 지갑의 두께를 짐작할 수 있는 게 없었어요. ㅋㅋ

할인 쿠폰에 혹하지 않고 좀 더 다른 사이트들도 보고 했다면,

명함지갑이고 두께가 있는 지갑이라는 걸 알았을텐데....

 

하지만 지갑 자체는 고급스럽기도 하고 이쁩니다.

#명함지갑 필요한 분께 선물하는 거라면 두말없이 추천추천하고!! 싶은!!

지갑의 질감이 좋을 뿐만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도 넘 좋아요.

저의 경우.... 카드 2장과 신분증 정도?를 넣고 대중교통 탈 때 사용하라고 사주려고 했기에...

명함지갑의 두께면... 바지 주머니에 들어갈때... 이쁘지 않으니까.. 흑....

기분 좋게 선물했기에 당황도 했지만 남편은 고맙다고 잘 쓰겠다고 했습니다.

처음엔 반품도 생각했지만 또 명함을 많이 받게 될 수 도 있으니 그냥 쓰겠다고 하네요.

남편.... 아내가... 꼼꼼하지 못 했는데 이해해줘서 고마워.

다음에.. 살 땐.. 더더 신경쓸께... ^^;;;;


그리고 #몽블랑각인서비스 받으려고 #몽블랑현대백화점중동점 으로 출동했습니다.

몽블랑 매장이...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아니.. 왜 직접와서 골라보지 않았나...... 또 다시 후회 ㅋㅋㅋ

그러나.. 이미 지난 일.. ㅋㅋ 각인서비스라도 이쁘게 받자 했어요.

각인서비스는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만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변경될 수 있으니 꼭 미리 확인하시길.

 

아!! 각인서비스 받으러 가실 때. 보증서를 비롯한 모든 서류를 전부 들고 가세요 ㅋㅋ

저는 혹시 몰라 그냥 다 들고 갔습니다.

몽블랑 본사에 문의했을 때도 그냥 다 들고 가라고 안내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평일 낮시간에 방문해서 원하는 글씨채를 고르고 간단한 서류 작성 후

20분만에 각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완전 좋았어요.

 

차란!!! 이니셜 각인된 꿈남편의 지갑.

구입에 실수가 조금 있었지만 남편이 좋아해서 뿌듯!!!

꿈남편!!! 또 10년동안 잘 사용해주기!!!!

사랑사랑해 이힛!!!!! 꺄!!!!!

 

 

꿈모시 후기) asobu/아소부 콜드브루 커피메이커 코퍼 블랙 KB900-COPPER BLACK+스타벅스 화이트 사이렌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소부 #콜드브루메이커 #스타벅스그라인더 이야기 함께해요. 콜드브루 좋아라하는 꿈남편을 위해 #아소부콜드브루커피메이커 를 구입했습니다. 그동안 고

ggumosi.tistory.com

 

꿈모시 후기) 더스윗 캔들워머 모노핑크/다이얼스위치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더스윗캔들워머 #모노핑크다이얼스위치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네는 캔들이 꽤 많습니다. 선물 받은 것도 있고 또 양초를 켜는 재미에 한 때 빠져있어서 따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