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레오폴드/Leopold, FC750R PD 스웨디시 블랙 한글 저소음적축+로지텍/logitech, MX MASTER 3 블루투스 무선마우스

꿈모시 2022. 2. 9. 12:1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레오폴드키보드 #로지텍블루투스무선마우스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여름, 꿈모시만을 위한 키보드를 구입했었습니다.
많은 고민 끝에 #레오폴드 FC900R LIGHT PINK KOR #저소음적축키보드 를 선택했고
현재도 아주아주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지요.
그리고... 또 한번 #레오폴드 키보드를 구입했답니다.
이번엔 꿈남편을 위해 구입했는데요. 원래 덱거북선 키보드를  좀 더 선호했지만,
제가... 커플키보드 하자고.. 꼬셔서.. ㅋㅋ #FC750R PD 스웨디시 블랙 한글 #저소음적축 을 구입했어요.
예전 포스팅에서 제가 레오폴드 FC750R PD 스웨디시 화이트 한글도 고민했었기에. ㅋㅋ
꿈남편도 흔쾌히.. ㅋㅋ 제 의건을 받아들여 최종 결정!!!

 

구입 당시엔 화이트가... 없어 블랙으로 구입했구요.
텐키리스 키보드로 사용 중인데 나름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네요.
미니언즈가 생각나는 귀여운 색감의 키보드, 남편이 사용중이지만... 제 눈이 더 즐겁다는. ㅋㅋ
레오폴드 키보드가 두 개지요~~~ ㅋㅋㅋ  

 

꿈모시 후기) 레오폴드/LEOPOLD, FC900R LIGHT PINK KOR 저소음 적축 키보드

+스누피 키보드보호대+엠스톤/mStone 아크릴 키보드커버
https://ggumosi.tistory.com/1146

 

꿈모시 후기) 레오폴드/LEOPOLD, FC900R LIGHT PINK KOR 저소음 적축 키보드+스누피 키보드보호대+엠스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레오폴드저소음적축키보드 #스누피키보드보호대 #엠스톤아크릴키보드커버 이야기 함께해요. 차란!!!! 내 생애?의 첫 키보드.. ㅋㅋㅋ 앗!!

ggumosi.tistory.com

 

그리고 5년 정도 만에 #마우스 도 추가 구입했습니다.
꿈남편은 그동안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포트 어고노믹 마우스와 
#로지텍 MX Master #블루투스무선마우스 를 사용했습니다.
하나는 사무실에서, 다른 하나는 집에서 사용중이였는데,
마이크로소프트의 마우스 스크롤이 다소 불편하다고 해 하나 더 구입하게 됐어요.

 

마우스는 다른 후보없이 #로지텍마우스 로 바로 골랐습니다.
이미 사용중이기도 했고 다른 불편함도 없어
업그레이드 된 MX MASTER 3 마스터 블루투스 #무선마우스 를 구입했죠.

 

구성품은 아주 심플하며,
기존과 전체적인 디자인은 비슷합니다.
하지만 마스터3가 약간 더 날씬한 느낌이 있는데요.
꿈남편은 두 제품의 그립감이 큰 차이는 없다고 하더라구요.

 

왼쪽이 쭉 사용해오던 MX Master이고, 
오른쪽이 이번에 구입한 MX MASTER 3 입니다.
딱 보기에도 ㅋㅋ 왼쪽 마우스는 사용감이 느껴지죠?

 

하지만  휠은 확실히 좋아졌다며 만족해했습니다.
전엔 스크롤 시 걸리는 듯한 돌림이 있었다면,
이번에 새로 구입한 제품은 그런 부분 없이 부드럽게!!!
두 마우스 휠 느낌은 동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 ↑ ↑ https://youtu.be/1y8vfPRrV4Y 로지텍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MX Master 1과 MX Master 3 휠 느낌 동영상입니다.

마우스의 뒷면을 보니 확실히 마스터3가 날씬하긴 하죠?
근데... 왜케 거북이가 ... 뒤집힌 모양 같죠...? ㅋㅋㅋ

 

좌우스크롤은 두가지가 비슷한 느낌이라고 하며,
자주 사용하진 않아서 큰 변화를 모르겠다고...

 

로직텍 옵션스에서 내가 원하는 타입으로 조절해서 사용하면 더 편한 MX MASTER 3
꿈남편은 직업상 스크룰를 사용할 때가 많아 휠을 편하게 사용할 만한 제품으로 골랐구요.
만족하며 잘 사용 중 이랍니다. 이힛!! 

 

spigen/슈피겐) Galaxy Z Fold 3/갤럭시 Z 폴드3 S펜수납 씬핏P 핸드폰케이스
https://ggumosi.tistory.com/1230

 

spigen/슈피겐) Galaxy Z Fold 3/갤럭시 Z 폴드3 S펜수납 씬핏P 핸드폰케이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슈피겐 #갤럭시Z폴드3핸드폰케이스 # 갤럭시Z폴드3S펜수납핸드폰케이스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Galaxy Z Fold3/갤럭시 Z 폴드3 사전예약 구입 그리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