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슈퍼마리오 오딧세이

꿈모시 2017. 12. 13.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이야기 함께할건데요.

지난 토요일은 꿈남편의 생일이였답니다.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는 제가 꿈남편에게 준 생일선물이에요! ㅋㅋ 음하하하하하♬




지난 11월 3일 빛의 속도?로 에약해뒀다가 12월 1일 한달이라는 기다림 끝에 배송을 받았습니다.

택배가 온 날, 꿈남편은 저를 뒤로하고 택배로 뛰어가더라구요.

연애 5년, 결혼 5년 차 10년만에... 꿈남편이 변했습니다. ㅋㅋ

사랑이 어떻게 변하니.. ㅋㅋㅋㅋ



  


저녁 밥 먹는 것도 뒤로하고 남편은 사진을 찍고,

이리보고 저리보고를 그렇게나 좋을까 싶더라구요.




닌텐도 스위치의 구성품입니다.

하나하나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있었구요..

색상은 네온 블루와 네온 레드. 색은 실제가 더 이쁘더라구요.


본체에 Joy-Con을 연결한 스위치의 기본 모양.

사이즈는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큽니다. 가로 24cm, 세로 11cm, 두께는 1.5cm 정도 하구요.

그래픽도 광장히 만족스럽고 두루두루 마음에 드는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스탠드가 왼쪽으로 한쪽에 치우져 있다보니 조금만 움직여도 툭 쓰러지는 ㅋㅋ


이제 게임을 즐겨볼까요?? ㅋㅋ

이렇게 기본 모양으로 해도 좋구요.

아시다시피 2인으로 즐기고 싶을 땐 Joy-Con을 각각 사용하면 됩니다.


TV에 연결 후 게임을 즐길 수도 있어요.

NINTENDO SWITCH 독에 스위치를 꼽고


Joy-Con은 이렇게 따로 분리해서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저를 뒤로하고 닌텐도에게 달려간 남편이 얄밉기도 했지만

그래도 좋아라하는 모습보니 진짜 뿌듯!! 행복했네요.



꿈남편이 보유하고 있는 ds, dsl, dsi, 3ds, psvita 입니다. ㅋㅋㅋ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를 사주면서 더이상 게임기는 안돼!! 를 외친 저인데요.

풀스4를 살때 이미 더 이상은 안돼를 외쳤지만... 번번이 제가 지고... 마는

사실... 본인 용돈 모아서 사곤하니까 뭐라고 못하겠더라구요. ㅋ

그리고 제가 이번에 건조기를 받았기 때문에 더 모른척 ㅋㅋㅋ

  


TV 한쪽에 자리한 풀스3, 풀스4, 닌텐도 스위치.

거실장의 서랍 중 하나는 꿈남편 게임 전용 공간도 있답니다.

이정도면 저 충분히 좋은 아내죠?? ㅋㅋㅋㅋ


정말 오래된 ds, 지금은 작동도 안되고 충전기도 찾지를 못해

그냥 기념으로 갖고 있는 아이랍니다.


  


dsl과 dsi는 꿈남편과 제가 연애할 때 꿈남편이 사준거랍니다.

동물의 숲을 함께하며 서로의 마을에서 데이트를 하곤 했어요 ㅋㅋ

저희부부는 연애할때 주말에만 데이트를 했었거든요. 대신 하루에 2시간씩 영상통화를 하거나

동물의 숲에서 낚시하고 과일따고 ㅋ 하며 데이트?를 했었네요.

dsl도... 역시 고장나서 기념으로 갖고 있는거구요. dsi는 지금도 작동이되긴 하지만,

  


3ds가 있으니 잘 안하게 되는, 현재 3ds는 제가 거의 하고 있답니다.

동물의 숲을 워낙 좋아했던, 좋아하는 꿈모시.

꽃을 좋아해서.. ㅋㅋ 역시 마을에 꽃이 가득하답니다.


psvita는 킬링타이틀이 많지 않아서 아쉬운 게임기.

역시... 기념으로.. ㅋㅋ


어머나..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보니

꿈남편은 물론 저까지 게임 중독자.... 같아요!! 악!! 아닙니다 아니예요 ㅋㅋㅋㅋ

매일 게임을 하지도 않고 사실 매일 할 시간도 없구요. ㅋㅋㅋ

생각나면 한번씩 하고 있으며, 또 부부가 같이 즐기기도 해서 게임에 대한 불만은 딱히 없어요.

무엇보다 저와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금연해준,

그리고 요즘은 술도 잘 안 마시는 꿈남편을 위한 스트레스 해소용이기에

지금처럼만 적당히 즐기고 스트레스 풀기를,


이번에 한국에 닌텐도 스위치가 나오며

대란이 예고 됐었는데 무사히 구입해서 다행이고

남편에게도 행복이 되서 더 다행입니다.

 

-업체의 지원없이 제가 사준 꿈남편의 생일 선물입니다. ㅋㅋㅋ 생일 축하해요. 남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