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노브랜드/No Brand-아몬드 호두율무차+밀크티 오리지널+초코피넛 크레페

꿈모시 2020. 9. 17. 17: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아몬드호드율무차 #밀크티오리지널 #초코피넛크레페 이야기 함께해요.

 

 

몇주째 집콕이 이어지면서.... 카페는.. 물론... 제대로 외출한 것조차... 언제..... 인지.. ㅠㅁㅠ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연유라떼, 큐브라떼, 아포카토 등등

다양한 커피메뉴를 집에서 즐기곤 있지만,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삼 깨달은 사실 하나!!! 카페를 가는 진짜 이유는

커피를 마시기 위한 게 아니라 카페에서 보이는 뷰를 감상하거나,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를 위한 것이라는...

집이 아닌 곳에서 느긋하고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라는.... 진실..... 흑흑...

하지만, 지금은 어쩔 수 없죠... 이 시기를 잘 이겨내야죠...

그렇게 지금과는 다른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낀.. 그 순간.. 커피 이외!!! 좀 더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자 싶었고..

잠깐 장보러 갔던 노브랜드에서 아몬드 호두 율무차와 오리지널 밀크티를 집어 왔답니다.

 

  

 

아몬드 호두 율무차는 30입으로 5,180원이에요.

90ml 물에 율무차 1입을 넣어 마시면 되는데, 막상 90ml가 어느 정도지... 감이 딱 오진 않죠??

보통 종이컵이 170~180ml 정도 되니 그걸로 짐작하면 아주 쉽답니다.

하지만.. ㅋㅋ 생각처럼 딱 맞추기도 쉽지않은.... ㅋㅋㅋㅋ

 

  

 

오랜만에 마시는 율무차라 더 잘 만들어 마셔야지!! 싶어 심혈을 기울였는데요.

물조절.. 실패.. ㅋㅋㅋ 머그컵에 물 반만 넣고 1입을 넣어서 마셨는데 살짝.. 밍밍한 듯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결국 ㅋㅋ 1입을 더 넣고 물은 살짝만 더 넣어 진하게 만들어 마셨답니다.

개인적으로는 2입에 컵 2/3 정도 물을 담으니 고소하고 진하니 맛있었었어요.

입맛에 맞게, 취향에 맞게 물 양 조절해서 드시면 꿀맛 율무차 완성!!

달달하니 간편하게 마시기 좋았어서 재구매 의사 있어요. 이힛!

 

───────────────────────────────────────────────────────────────────────

 

  

 

 

오리지널 밀크티는 10입 3,980원입니다.

1봉에 150ml~180ml정도 물을 부어마시면 되는데요.

 

 

  

 

 

분위기 좀 제대로 내자 싶어서 찻 잔을 꺼내 마셨답니다.

밀크티 1봉을 넣고 종이컵 1컵 양의 물을 넣으면 완성!!

그런데 저는 물만 넣어마시니 이 밀크티 특유의 진함이 좋지 않더라구요.

 

 

결국, 다음에 마실 땐 물 종이컵 반 잔에 우유 반 잔을 넣고 얼음까지 동동.. 띄워

미숫가루.. 비주얼로 마시게 됐답니다. ㅋㅋ

우유를 넣으니 그 진함이 살짝 부드러워지면서 꽤 괜찮았네요. 으하하하하하

 

───────────────────────────────────────────────────────────────────────

 

  

 

초코피넛 크레페는 단 돈, 980원!!

꺄!! 과자 오랜만에 사네요. ㅋㅋ 조카들 올때 사거나..

과자는 평소 잘 안 사먹는 꿈부부인데.. 집에만.. 있다보니... 아.. 입도 심심하고.. ㅠㅠ

겸사겸사 하나 사와봤는데.. 오잉!!! 이거 맛있는데?? ㅋㅋ

 

  

 

한 박스에 은색봉지 5개가 들어있구요.

은색봉지 안에는 이렇게 과자 3개가 들어있답니다.

달달하니 꿀맛!!! 입 심심할때 하나씩 꺼내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어느 날은 이렇게 밀크티와 함께!!!

또 다른 날은 아메리카노와 함께!!!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 과자 맛도 여러가지던데!! 다음에 장보러가면 또 사오려구요. 이힛!!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올해는 긴 장마에, 태풍까지 연속으로 오네요.

모두 큰 피해 없으시길 기도하며 피해입은 분들도 하루빨리 복구되길 기도하겠습니다.

 

꿈모시 솜씨) 복숭아 쥬스 만들기.
https://ggumosi.tistory.com/967

 

꿈모시 솜씨)소고기 크림리조또 만들기.
https://ggumosi.tistory.com/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