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텐바이텐,스누피 레트로 컵세트+생활공작소 베이킹소다 탈취제+부천 배달/컴포즈커피,와플과 롤케익+부천 맛집,WILD GRILL/와일드그릴+부천 독감주사/부천미드림피부과

꿈모시 2021. 11. 9. 18:41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송내역 디저트 맛집> 애드스윗/addsweet
https://ggumosi.tistory.com/1182

 

<송내역 디저트 맛집> 애드스윗/addsweet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디저트 #부천디저트맛집 #애드스윗 이야기 함께해요. 처음 #addsweet 을 알게 된 건, 배달앱을 통해서 입니다. 집콕이 이어지면서 디저트의 대한 열망? ㅋ

ggumosi.tistory.com

#텐바이텐 #스누피레트로컵세트 !! 드디어 손에 넣었습니다. ㅋㅋ

진작부터 갖고 싶었던 제품인데 한동안 품절이였거든요.

재입고 알림까지 설정해뒀고 알림 울리자마자 구입 완료.

 

컵,접시,스푼이 각 2p씩 들어있는 세트로,

도자기로 제작되어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해요.

요거트 등을 담아 먹기에도 좋은 사이즈이며

라떼잔으로 쓰기엔 더더 좋답니다. 저흰 라떼나 밀크티를 마실 때 사용 중이에요.

무엇보다 완전 귀여운 비주얼!!!!!! 요즘 최애 잔으로 자주 이용 중이랍니다. ㅋㅋ

 

 

꿈모시 후기) 라카이 코리아/Lakai Korea 815 랜덤박스 개봉후기
https://ggumosi.tistory.com/1151

 

꿈모시 후기) 라카이 코리아/Lakai Korea 815 랜덤박스 개봉후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라카이코리아 #815랜덤박스 이야기 함께해요. (주)라카이코리아 라카이코리아 라카이 공식 스토어, 라카이 운동화, 스니커즈, 독도신발, 독

ggumosi.tistory.com

#라카이코리아 에서 #태극기배지3종 한정판을 구입했습니다.

비닐로 하나하나 포장되어 와서 보관이나 진열에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기존에 있던 뱃지 포장에 함께 넣어봤어요. ㅋㅋ 어때요? 딱이죠?

 

친구 녀석이 낚시 다녀와서 한치를 보내줬습니다.

저희는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치튀김을 만들어 먹었어요. 완전 꿀맛!!!

보내준 한치사 신선해서 맛있엇던 걸까요? 아님 제 솜씨가.. 뛰어날까요?? ㅋㅋ

 

#생황공작소 베이킹소다 #냉장고탈취제

냉장고탈취는 물론 신발장 등에 탈취제로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사용 후엔 베이킹소다를 청소 등에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맘에 들었죠.

이제 막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효과가 좋았음하는 바램입니다.

 

 

#컴포즈커피 에서 배달했어요. ㅋ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나던 날, 돌체라떼와 와플을 주문했고

저희는 처음 맛봤는데 커피도 맛있고 와플도 취향저격!! 아주 맘에 들었네요.

 

또 다른 날, 롤케익 두 종류도 맛봤습니다. 우유롤케익과 초코롤케익!!!!!!!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았지만 혼자 맛보기에 딱 좋은 양이에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꿈부부도 1인 1롤케익 했어요.

원래는 ㅋ 이틀에 걸쳐 먹으려고 했다는 건... 안.. 비밀.. ㅋㅋ

 

지인댁에 가는 길..... 단풍이 엄청나더라구요.

저희가 전 날, 포천 국립수목원에서 단풍구경을 하긴 했었지만

약간 고운빛이 덜해서 아쉬운 부분도 있었거든요.

물론 그 나름대로 좋았지만.. ㅋㅋ 이 길목은 특히 이뻐서 빠르게 사진 찍어봤답니다.

 

 

캠핑 분위기 고기집 #와일드그릴

7호선 부천종합운동장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찾아가기 쉽고 주차장도 잘 갖춰져 있더라구요.

저희는 지인커플과 함께 방문했는데요. 안 그래도 꿈남편과 함께 가보자 했었지만..

제가 술을 못하다보니 선뜻 가게 되지 않았었거든요.

근데 같이 가보지 않겠냐고 해주신 덕분에 고민없이 바로 출동하게 됐어요.

 

근데 하필이면.... 날씨가 급 영하를 떨어진.. 바로 그 날... 이 였답니다.

ㅋㅋ 갑작스런 추위에 고생도 좀 했고, 모든 게 셀프이다보니 귀찮기도 했지만

그런 부분들을 감수하더라도 참 좋았어요.

먼저 야외에서 즐길 수 있어 캠핑분위기!!! good!!!

 

알고보니 지인커플은 이미 몇 번 와봤지만 워낙 소식하는 분들이라

여러가지 골고루 맛보진 못 했다고 하더라구요.

이럴 땐!! 꿈부부가 제격이죠. ㅋㅋㅋ꿈부부의 먹방 실력을 발휘해줬답니다. ㅋㅋㅋ

 

시작은 가볍게 갈매기살, 목살, 소세지로 시작했어요.

갈매기살이며 목살 고기 자체가 맛이 좋았습니다.

그 중 소세지는!!! 진짜 정말 맛있더라구요.

#WILDGRILL 방문하신다면 수제소세지는 무조건 주문하시길 추천추천하고 싶을 정도예요.

 

된장찌개와 신라면도 추가해봤는데

두가지 다 만족스러웠던, 고기면 고기!!! 사이드 메뉴까지 전부 좋았네요.

아!! 외부주류 콜키지가 가능하던데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저희도 준비해 갈 예정이에요. 이힛!

 

 

꿈부부 #독감백신 4가 접종 완료했어요.

부천에서 조금 저렴하게 맞을 수 있는 곳이 있을까 검색하다가 #미드림피부과 가 보여 찾아갔는데요.

예전에도 이곳에서 맞았어서 바로 출동했고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 빠르게 맞고 왔네요.

 

#부천미드림피부과 는 1호선 역곡역에서 가깝기도 하고 주차도 가능한데

기계식 주차만 가능하다고 해서 저희는 바로 근처 #덕평주차장 에 주차했답니다.

20분에 1천 원이라 부담도 적어서 좋았고 독감맞고 바로 오니 시간도 딱이더라구요.

역곡역 근처에 볼일 있으신데 주차때문에 고민이시면 이 주차장으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