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집콕 고기먹방+노보텔수원 결혼식+만수야 커피먹자&중국집+송내역 맛집/양도둑+애플워치 스트랩 세척하기

꿈모시 2022. 11. 10. 22:1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고기 를 사랑합니다. 아주아주 많이요.

그래서 왕왕 종류별로 고기를 사와서 구워먹곤 해요.

이 날도 #양고기#살치살 등 사와서 먹방했어요.

 

샐러드도 준비해서 고기와 같이 먹방했는데요.

고기는 굽고 먹고.. 또 고기를 굽고 먹고.... 집에서 고기 구워 먹는 날엔,

무척이나 바빠지지만 고기를 저렴하게 맘껏 맛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 아니겠어요??

이 날도.. 맛있게 제대로 먹방했답니다.

#생어거스틴 은 꿈부부가 꽤나 자주가는 곳이에요. 나름 단골?

반년에 한번씩은 꼭 가고 메뉴를 배달해 먹을 정도로 뿌팟퐁커리를 좋아하는데요.

다녀온지도 좀 되서 조만간 다시 한번 출동해볼까 해요.

 

엄마께서 완전 좋아라 하셔서 자주가는 #조가네갑오징어

제가 매운걸 잘 못 먹지만 깻잎에 싸먹거나 콩나물 곁들여 먹으면 꿀맛!!

마무리로 볶음밥은 빼놓을 수 없겠죠? 냠냠.

 

#노보텔엠베서더수원 으로 결혼식 다녀왔어요.

식장이 정말 이뻤는데... 차가 막혀.. 5분정도 늦게 도착해.. ㅠㅁㅠ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스크린으로 결혼식을 봐야했어요.

그래도 몇 명 없는 곳에서 식사했던 건 안심되고 좋았습니다.

 

하객 메뉴는 갈비탕.

6가지 반찬이랑 같이 나왔고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지만 약간 부족한 느낌?

무엇보다 식사 중간에 사진 찍으러 가야했어서 차분히 식사하기가 어렵더라구요.

밥먹다가 마스크 쓰고 갔다가 다시 와서 먹으려니...

선뜻 다시 먹기가 그래서 식사를 대충 끝냈더니 부족하다는 느낌이 더 들었던 거 같아요.

 

결국 어머님댁 근처로 이동해서 #만수야커피먹자 로 갔고

구름라떼와 바닐라빈라떼 밤라떼 한 잔에

준세이케익과 까눌레 그리고 코코넛 마들렌까지 맛보고,

 

좀 이르게? 저녁식사로 중화요리 먹방하러 갔어요.

탕수육에 볶음밥에 짜장면까지 ㅋㅋㅋ

대식가인 꿈부부는 이정도는 먹어줘야 배가 부릅니다. 으하하하하하. ㅋㅋ

 

<송내역 양고기 맛집> 미방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양고기맛집 #미방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곱창먹고 맥주집까지, 3차를 갔던 날.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꿈남편은

ggumosi.tistory.com

어떤 날은 지인커플 만나서 양고기 먹으러 갔어요.

#송내역맛집 #양도둑

저흰 이번에 처음 알고 간곳인데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시작은 양고기 모둠세트로 ㅋㅋㅋ

 

이 후 양등심에 양살치살을 추가했고 연태고량주까지 마시면서 또 한번의 먹방을.. ㅋㅋㅋ

예전에 송내 미방을 다녀왔었는데 거기도 좋았지만 #송내양도둑 도 좋았습니다.

여기도 고기를 구워주시거든요. ㅋㅋ

두 곳 모두 고기 맛이 좋았고 고기까지 구워주셔서 편한 식사가 가능한데 분위기가 달라요.

두사람이 오붓하게 간다면 미방을, 조금 북적이게 여럿이 간다면 양도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