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사당동아이스크림/백미당 서송타워점+아이디어스/516쿠키 오리지널+어버이날 카네이션+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교체+투썸플레이스/에그샌드위치+상동역디저트/크로플로

꿈모시 2022. 6. 21. 19:28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사당동아이스크림 #백미당서송타워점

4호선 총신대입구역 14번출구에서 60m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은 11:30~20:30이며 16:00~17:00는 Break Time이니 참고하세요.

 

최근에 엄마랑 두번이나 다녀왔습니다. ㅋㅋ

처음 이곳이 생겼을 때도 종종 가곤 했는데

근래 급 #백미당 아이스크림에 엄마께서 홀딱 반하셔서 부지런히? 다니고 있네요.

 

<김포롯데몰 디저트/아이스크림> 백미당 김포공항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아이스크림 #백미당 이야기 함께해요. 늦잠을 자고 일어난 어느 주말, 아침 겸 점심 먹으러 김포롯데몰을 찾았어요. 일어나자마자 생각난 메뉴가

ggumosi.tistory.com

 

꿈남편이 회사 동료분께 얻었다는 #516쿠키

하나는 먹고 다른 하나는 집에 가져와 맛 봤는데....

이럴수가!!! 우와!! 이거 너무너무 맛있는 거 있죠!!!!!

 

결국 #아이디어스 #516쿠키오리지널 을 바로 주문했죠.

집에서 커피마시며 디저트로 완전 꿀맛!!!

진한 버터맛이 하루에 한 두개만 먹기엔 ㅋㅋ 힘들었지만 그래도 노력했답니다.

현재는 진작 다 먹어서 조만간 또 주문하게 될 거 같아요. ㅋㅋ

 

지난 어버이날 엄마께 드린 #핑크카네이션

처음으로 화분으로 된 카네이션을 드렸는데 생각보다 꽃이 활짝 피지않아 아쉬워하셨답니다.

내년엔 좀 더 잘 준비해서 이쁜 꽃선물 드리고 싶네요.

 

 

꿈모시 후기) Waycos CROAD K10 LED기계식 숫자키패드/적축+마이크로소프트/모바일 마우스 1850 핑크+LG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숫자키패드 #마이크로소프트마우스 #LG프라엘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는 타이탄 옵티컬 광축키보드를 사용 중이였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 ... s키가

ggumosi.tistory.com

작년에 구입해 꽤나 만족하며 사용중이였던 마이크로소프트 모바일 마우스 1850 핑크.

그런데 사용한지 1년이 되지않아 버벅거림이 있었습니다. ㅜㅁㅜ

결국 마이크로소프트 센터에 문의 후 제품을 보내게 됐는데요.

먼저 센터에 제품에 대한 문의 후 다른 기계에 사용해도 같은 증상이면

접수번호를 받고 택배를 보내게 됩니다. 택배는 센터에서 알아서 보내주세요.

 

제품이 센터에 들어가면 고장 확인 후 새상품으로 보내주는데요.

저는 동일제품이 없어,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마우스를 받게 됐답니다.

살구색으로 받았고 이것도 이쁘지만... 핑꾸핑꾸!!! ㅠㅁㅠ

아쉬웠지만 그래도 새제품으로 교환받아 잘 사용중이네요.

 

 

<덕수궁/Deoksugung> 봄 날, 석어당 살구꽃이 활짝 피였습니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덕수궁 #Deoksugung #석어당살구꽃 이야기 함께해요. 덕수궁 관람시간 및 관람요금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담아왔으며, 특별권 및 무료관

ggumosi.tistory.com

창덕궁 갔다 덕수궁까지 갔던 날,

집으로 돌아오기 전, 근처에 있는 #할리스커피덕수궁점 을 찾았습니다.

예전엔 #할리스 도 자주 갔었는데 할인되는 카드가 없고 집 근처에도 없으니 잘 안 가게 되더군요.

최근엔 삼성 taptap O를 사용하게 되면서 할인카드가 다시 생겨

겸사겸사 오랜만에 가서 커피 한잔 하니 좋았는데요. 다만ㅡ, 티라미수는 양이 약간 아쉬웠습니다.

 

또 다른 날, 다시 한번 덕수궁을 찾았었답니다.

모란꽃을 보러 갔었는데.. 시기를 제대로 놓쳐버렸어요. ㅠㅁㅠ

그 포스팅은 다음에 이어가도록하고 약간 출출해서 #투썸플레이스서소문점 을 찾았습니다.

한때 완전 빠져있었던 #스트로베리초콜릿프라페#스크램블에그샌드위치 로 당 충전 완료.

스크램블 에그 샌드위치는... 비주얼이 생각보다 별루였지만 맛은 good!!!

 

어머님과 잠시 만났을 때도 #투썸플레이스 를 찾았습니다.

제가 투썸플레이스 할인되는 카드를.. 많이 갖고 있다보니.. ㅋㅋ 확실히 자주 가게되네요.

이곳은 샌드위치 비주얼에 좀 더 괜찮았습니다. ㅋㅋㅋㅋ

 

이미 여러번 언급했습니다.

꿈부부가 #에그와플 에 제대로, 완전 빠져있다구요.

그 시작과도 같았던... #상동역카페 #클로플로상동점

처음엔 배달로 주문해서 알게 됐고 마침 근처 갈일이 있어 들려봤습니다.

 

포장과 배달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더군요.

잠시 가게 앞에 차도 세울 수 있어 좋았어요.

 

에그와플에 기본 생크림.... 정말정말 듬뿍듬뿍 올려주신답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에그와플.

이 사랑은...... 한참~~~~~ ㅋㅋ 이어질 듯 합니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남은 오후시간도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