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사당동맛집/최고당돈가스 사당역점+노랑통닭/알싸한 마늘치킨+청년다방/차돌떡볶이&순살치킨+버거킹/기네스 할로윈와퍼+도밍고 꿀 캐모마일차+결혼식 다녀오기

꿈모시 2020. 11. 23. 21:1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주문은 셀프 주문기계로 하시면 되고,

메뉴가 전체적으로 저렴한데, 세트메뉴는 좀 더 저렴해요!!!

개인적으로 쫄면을 워낙 좋아해서 돈까스 + 쫄면 구성의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먼저 1번, 생등심돈까스 + 쫄면.

등심돈까스는 꽤나 두께감이 있고 또 맛도 좋았습니다.

고기는 제법 부드러웠고 튀김옷도 바삭!!! 음!!! 가격대비 good!!

곁들여 나온 양배추샐러드도 맛있었구요.

 

 

  

 

2번, 치즈돈가스 + 쫄면

치즈돈가스의 치즈가 생각보다 훨씬 고소했습니다.

그리고 그리고 정말 정말!!! 맘에 들었던 쫄면!!!!!!!!

쫄면은 세트메뉴로 나오는 거랑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ㅋㅋ

생각보다 푸짐해서 돈가스에 쫄면 다 먹기가.. 쉽지 않았네요. ㅋㅋㅋ 양도 든든.

쫄면 양념도 맛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어느 날, 시켜먹은 #노랑통닭 #알싸한마늘치킨

한동안 노랑통닭 엄청 먹다가 뜸했는데 마늘치킨 맛있다는 소문에 다시 주문했는데요.

오!!! 맛있었어요!!!! 치킨 먹을때 이따금 느껴지는 느끼함을 이 마늘소스가 딱 잡아주는!!!!

저보다는 꿈남편이 대만족했는데 저는 살짝 강하다는 느낌도 들어서 콕 찍어먹는 게 더 좋더라구요.

 

  

 

#청년다방#차돌떡볶이 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쫄면사리 넣으면 더더 꿀맛!! ㅋㅋ 그리고 이번에 순살치킨도 함께 주문해봤는데,

오..!! 떡볶이에 찍어먹는 치킨!! 이런 맛이군요!! 완전 반했습니다.

 

  

 

 

#버거킹 참 좋아하는 꿈부부.

그 간, 몬스터 와퍼나 몬스터 x, 아님 불고기와퍼를 주문했지만

이번엔 #기네스할로윈와퍼 를 주문해봤어요.

생각보다 특별한 게 없어서, 몬스터 와퍼로 다시.. ㅋ 돌아왔지요.

 

 

 

  

 

 

 

#도밍고꿀캐모마일차 는 고성여행을 갔을 때 머물렀던 숙소에서 처음 마시게 됐습니다.

평소 캐모마일을 좋아하지 않는 저이지만, 이 캐모마일은 꽤 맛있더라구요.

향도 좋았고 살짝 달달함까지 느껴져서 만족스러웠지요.

그래서 집에 돌아와서 주문했고 현재도 아주 잘 마시고 있답니다.

 

  

 

 

 

캐모마일은 안정을 주는 차로도 유명한데,

피로회복은 물론, 피부에도 좋고, 향산화 효능에 불면증 완화까지 도움이 된다고해요.

두루두루 몸에 좋은 차이지만 부작용도 있으니

차를 드실 땐 부작용 부분도 확인하시고 마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가을 단풍이 한창 이쁜 어느 날, 올림픽공원 파크텔로 결혼식 다녀왔습니다.

꿈남편의 조카 결혼식이라 ㅋㅋㅋ 꿈남편은 삼촌 자격으로 ㅋㅋ 축의금을 받는 걸 도왔는데요.

몇 살 차이나지 않는 조카분이라 ㅋㅋ 저는 늘.. 어색어색 ㅋㅋㅋㅋ

그런데 축의금 받고 하느냐고 결혼식을 하나도 못 봤답니다. ㅠㅁㅠ

손님들께 나가는 스테이크 접시까지 확인해야해서.. 저희는 가장 늦게 2층에서 식사를 했어요.

피로연장은 마주보는 좌석이 없이 세팅 되어 있었고

손님 간격을 띄워서 안내를 해주셔서 요즘같은 시기지만 안심해고 식사를 즐겼습니다.

 

  

 

  

 

그리고 결혼식 끝나고 꽃을 나눠주시기에 언넝 하나 집어 왔죠. ㅋ

한동안 집 안에 꽃향기가!!! 음! 향기로워~

 

 

 

 

 

 

어떤 날은 전철타고, 또 어떤 날은 길을 걷다가 마주한 #가을단풍

이 가을이 가는 게 유독 아쉬운 건, 단풍이 미치도록 이쁘기 때문일겁니다.

 

오늘은 한주의 시작 월요일이였습니다.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매일매일 소중하고 즐겁게, 내일은 더 행복하세요.

 

꿈모시 후기) 동구밭/플라스틱프리,천연수세미
https://ggumosi.tistory.com/995

 

꿈모시 후기) 노브랜드/No Brand-아몬드 호두율무차+밀크티 오리지널+초코피넛 크레페
https://ggumosi.tistory.com/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