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부천키즈카페/아이키키+중앙대병원 맛집/붐바타+설날선물/견과류+GS25 라벨리 아이스크림

꿈모시 2020. 3. 1. 16:16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 이야기, #부천키즈카페아이키키 #중앙대병원샌드위맛집 #붐바타 #명절선물 #GS25아이스크림 함께해요.

 

 

  

 

  

 

  

 

첫째 꿈조카가 꿈부부네 놀러왔을 때, 이틀을 고모네서 놀고 일요일에 오빠네가 아들을 데리러 왔었답니다.

고생했다며, 맛난 고기고기를 사줘서 얻어먹고 그냥 헤어지긴 아쉬워서 ㅋ #부천키즈카페 로 출동했어요.

도착해서 건물을 봤을 땐, 여기 정말 키즈 카페가 있나... 싶었는데 키즈카페 내부는 아주 깔끔했습니다.

조카들은 오감존을 예약해 뒀기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오감존으로!!!

4명이서 밀가루 놀이하고 물감놀이하고!! 아주 재밌게 놀던데 미술옷을 입혀주시지만 여유분 옷을 챙겨가세요.

 

 

 

  

 

오빠네 부부는 아이들 예약으로 음료가 무료로 제공됐고 꿈부부는 따로 추가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등 간단만 음료들이 있고 금액은 꽤 저렴했고 무엇보다 양이 어마어마했어서 완전 만족했어요 ㅋㅋㅋ

조카들이 오감존 체험하는 동안 어른들은 이런저런 수다타임!!!!

제가 아이들 노는 곳만 사진을 찍었는데 그냥 한 공간에 테이블이 놓여 있고 8개? 정도 있었나 그랬던거 같아요.

그리고 오감존을 끝내고 옷 갈아입은 조카들은 키즈카페 완전 정복하기에 나섰답니다.

저는 부천의 다른 키즈카페를 가본적이 없어서 비교가 어렵지만 충분히 좋았답니다.

 

 

 

  

 

엄마께서 좀 아프셨답니다. ㅠㅁㅠ

결국 대학병원에서 조직검사까지 받으셨는데요. 다행히 의심했던 병은 아니였답니다.

조직검사 받기 전, 몇 일을 잠도 못 자고 걱정했는데.. 조직검사를 받으면서 크게 소견이 없는 듯해서 안심했고

그제서야 병원 중앙의 대형 트리도 찍고 ㅋㅋ 트리볼에 보이는 꿈모시도 찍고 근데.. 곰 같네요 ㅋㅋㅋㅋ

 

  

 

  

 

처음에 회복시간을 4시간 정도로 전해 들었는데 6시간으로 늘어나길래

빠르게 밖으로 나가서 화덕샌드위치 먹고 돌아왔답니다.

붐바타에서 그릴드 치킨에크홀 샌드위치 콤보를 주문했고, 5,300원!

저는 워낙 샌드위치 종류를 좋아라하는데 화덕빵이라 더더 맘에 들더라구요.

화덕빵은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고 내용물도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소스가 약간 아쉬웠지요.

뭔가... 시판 소스 느낌?? 이라고 할까요?? ㅋㅋㅋ 그래도 빠르게, 맛있게 한끼 해결했어요.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는 계란토스트!!!!

연유라떼 한창 많이 만들어 먹을때는 연유를 넣었지만 없을땐 설탕으로 대체!!

야채 듬뿍!!! 넣고 엄청 푸짐하게 만들었지요!! ㅋㅋ

먹을땐 한입 크게!!! 냠! 밥 넘넘 먹기 실을때 계란 토스트만큼 간편하고 꿀맛인게 없는 거 같아요.

다음에는 햄까지 넣어서 한번 만들어봐야 겠습니다.

 

 

  

 

gs25 편의점에서 2+1 행사를 했던 초코앤쿠키!!!!

Lavelee/라벨리 아이스크림입니다. 지금도 하고있는진 모르겠네요.

아무튼! 꿈남편이 좋아하는 쿠키앤 크림이랑 꿈모시가 좋아하는 초코!!가 같이 들어있어서 good!!!

두번이나 사다 먹었어요 ㅋㅋ 쿨럭쿨럭!! ㅋㅋ 다시 아이스크림에 중독중입니다. ㅋ 

 

 

 

 

 

 

지난 설날 지인 분들께 선물했던 한수위 견과보틀 5정 선물세트!!!

금액적으로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고 무엇보다 보틀로 들어있는게 더더 맘에 들었습니다.

구운아몬드, 호두와 건크랜베리까지 구성도 좋았어요.

다음에 지인 선물할일 있을때 또 주문하렵니다. 추천!!

 

 

 

얼마 전 사진 정리하며 발견한 사진.

작년 7월에 찍었던데. ㅋㅋ 당시 스위스여행을 기다리던 중이였으니

꿈꾸던 여행을 그리며 찍었지.. 않았을까... 짐작해봅니다. ㅋㅋ

지금은... 어지러운 시간이 보내고 있는데,

하루 빨리 진정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