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꽈페/티라미수 트위스트 외+동네산책하기/맥문동+나무수국+노티드 도넛/Knotted Donut

꿈모시 2022. 10. 6. 19:2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은... 집에 들어올 때 뭘 사오는 경우가 거의 없어요. ㅋㅋ

사온다고 하더라도 제가 부탁했을 때??

스스로 사오는 경우는 극히 드문데 #꽈페 라는 꽈베기를 사왔지 뭐예요!!!

몰론, 친구분이 사길래.. ㅋㅋ 사와봤다고 ㅋㅋㅋㅋ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꽈페.

#솔리드카라멜 #티라미수트위스트 #얼그레이 3가지 맛을 골라왔는데

얼그레이 맛이 제일 맛있었고 티라미수 트위스트, 솔리드 카라멜 순으로 괜찮았답니다.

알아서 사온 건 아니지만 그래도 디저트 사온 꿈남편~ 고마워~ ㅋㅋ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운동 겸 #동네산책 을 자주 나가고 있어요.

그러면서 #토스만보기 주변장소가기로 아주아주 작은 티끌을 모으는 중이랍니다.

정말 작은 금액이지만 괜한 뿌듯함이 있어 더더 열심히 하는 중이네요.

#운동겸산책 하며 #맥문동 도 보고,

 

이번엔 다른 길로 가봤더니... #나무수국 을 발견했지 뭐예요.
한 두송이씩 피고 있던 꽃!!! 다음주도 한번 더 가보려구요. 
멀지 않은 곳에서 꽃밭을 발견하니 더더 신났던 한 주.
다가오는 한 주도 더 힘내서!!! 즐겁게 활기차게 보내렵니다.

 

지인덕분에 맛보게 된 #노티드도넛

잠실쪽으로 데이트를 갔던 지인커플이 도넛사서 꿈부부네 집 앞으로 찾아왔습니다.

요즘 디저트로 도넛이 유행?하는데 ㅋㅋ 이렇게 맛보게 됐네요.

 

줄까지 서서 사왔다고 하던데.. 우와~~~

우유 생크림, 얼그레이, 클래식 바닐라, 라즈베리 도넛!!!

개인적으론 우유 생크림이 가장 맛있었고!!!

생각지도 못한 깜짝선물이라 더더 맛있게 맛봤네요. 고마워~~ 이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