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굽네치킨/고추바사삭 먹방+장미모양 얼음틀/카페라떼&큐브라떼

꿈모시 2022. 8. 16. 15:5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장미모양얼음틀 먹방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치킨을 사랑합니다.

아니죠.. 우리는 모두~~~~ #치킨 을 사랑하죠. ㅋㅋㅋ

많은 브랜드의 더 다양한 치킨들!!!!

 

그 중 요즘은 #굽네치킨고추바사삭 에 완전 완전 빠졌습니다.

제가 매운 걸 잘 못 먹음에도!!! 나쁘지 않게 매운맛을 즐기며 먹방하고 있어요.

매콤한 튀김옷에 부드러운 닭고기. 꿀조합!!!!

또 이렇게 한동안 꿈부부는 #굽네고추바사삭 을 자주 배달할 거 같네요. 으하하하하하하

 

 

꿈부부는 하루에 한 잔은 꼭 커피를 내려 마십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등

그러다 좀 더 분위기? 있게 커피를 마시고 싶어 #장미모양얼음틀 을 구입했어요.

처음엔 #장미틀 에 물을 넣고 얼려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시원한 유자청을 만들어 마셨습니다.

그리고 요즘 이렇게 2샷 에스프레소를 얼려 #카페라떼 로 한 잔.

처음만들 땐 너무 깊은 잔을 선택해 장미모양 에스프레소가 조금 밖에 보이지 않았는데요.

 

지금은 #레트로플라워유리컵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장미그림이 있는 잔에 넣으면 제대로!!! 장미라떼? ㅋㅋㅋ

장미라떼는 제가 이름 붙여봤어요. 오호호호호호 ㅋㅋ

다만... 낮은 잔을 사용했어도 모든 장미잎이 안 보여 아쉬웠던...

고민 끝에 장미모양 에스프레소를 넣기 전에 얼음을 깔았더니 장미모양이 훨씬 더 보이더군요. 이힛!!

우유에 연유를 넣어 #연유라떼#큐브라떼 로 만들어 마시는 요즘.

에스프레소를 얼리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만큼 행복한 #커피타임 룰루랄라.

 

꿈모시 일상) 2022궁중문화축전을배달왔습니다/신쌍륙+조선왕실등 만들기 키드+g마켓 스마일클럽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5월의 궁중문화축전 때 #2022궁중문화축전을배달왔습니다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조선시대의 보드게임이라 할 수 있는

ggumosi.tistory.com

 

꿈모시 후기) asobu/아소부 콜드브루 커피메이커 코퍼 블랙 KB900-COPPER BLACK+스타벅스 화이트 사이렌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소부 #콜드브루메이커 #스타벅스그라인더 이야기 함께해요. 콜드브루 좋아라하는 꿈남편을 위해 #아소부콜드브루커피메이커 를 구입했습니다. 그동안 고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