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솜씨) 컵라면볶음밥 만들기/신라면+짜장범벅.

꿈모시 2021. 8. 12. 17:4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컵라면볶음밥 #신라면컵라면볶음밥 #짜장범벅컵라면볶음밥 만들기 함께해요.

 

꿈남편이 먹고 싶다고~ 먹고 싶다고~~~ 노래 불렀던, 컵라면볶음밥. ㅋㅋ

요즘 은근 핫다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해먹어 봤습니다.

재료는 아주아주 간단해요. 원하는 컵라면과 달걀 그리고 밥만 있음 됩니다.

 

저희는 신라면이랑 짜파게티범벅을 준비했으며,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면 부셔주기!!!

 

볶음밥으로 만들었을 때 먹기 좋도록 면발이 2~3cm정도로 부시면 되는데,

저는 처음에 쟁반을 아래 두고 손으로 하나하나.. 부셨답니다.

그런데 그런 저를 보곤 꿈남편은 비닐에 넣고 부셔보라고!! 대박!!!!!!! 그런 방법이 ㅋㅋㅋ

짜파게티 범벅은 손으로 부순거고 신라면은 비닐에 넣고 부신건데 확실히 잘 부셔지더라구요.

 

면발을 부셔서 컵라면 용기에 넣고 면만 잠길 정도로만 물을 부어주세요.

컵라면 볶음밥의 가장 혁심이라 할 수 있는!!! 중요한 부분!!!

바로바로! 물을 적당히 잘 넣는 거랍니다.

 

라면이 익기를 기다리며 빠르게 달걀스크램블을 완성해 준 후

밥을 한공기 넣어서 볶아주면 되는데 양이.. 좀 많아보이죠??

제가... 두가지 맛을 준비하면서.... 아무 생각없이 두개 분 양의 밥을 한 프라이팬에 넣어버린.. ㅋㅋㅋ

그래도 다행인 건 금방 눈치채고 프라이팬을 하나 더 꺼냈답니다. ㅋ

 

이래저래 허둥지둥하는 사이.. 잘 익은 두가지 라면.

안 그래도 금방 익는 컵라면 면인데 면을 부셔두니 더 빨리 익더라구요.

컵라면 면을 부시면서 달걀스크램블을 좀 더 빨리 시작하시길 추천해요.

 

달갈 스크램블에 밥을 볶아둔 프라이팬으로 라면 부어주기!!!

두가지를 만들다 보니 괜히 바쁘다 바뻐!!! ㅋㅋ

라면 양념이 잘 섞이도록 다시 한번 잘 볶아줍니다.

 

참기름과 깨를 넣어 둔 컵라면 용기에

완성된 볶음밥을 넣어주면 이제 거의 마무리 단계.

 

자 이제! 준비하시고 뒤집어 주세요!!!!!

컵라면 용기를 쏙 빼내면 컵라면 볶음밥 완성!!!!!

 

짜장범벅도 같은 방법으로 완성해줍니다.

만들고 보니, 아주 간단해서 반찬없을 때? 또는 여행가서 간단한 아침식사로 만들어도 좋겠다 싶었답니다.

두가지 다 맛도 좋았는데 라면 국물에 밥 말아먹을 때의 그 맛과 비슷하지만

참기름과 깨가 맛을 한층 더 업 시켜준답니다.

그래서 다음에 또 만들어 먹게되면 볶음밥을 용기에 넣을 때,

중간중간 참기름과 깨를 넣어줘야겠다 싶었답니다.

가장 윗부분이 확실히 맛있었거든요. ㅋㅋㅋ

꿈남편은 신라면이.. 그리고 저는 짜파게티 범벅이 더 맛있어했는데,

평소 좋아하는 라면의 볶음밥을 더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컵라면을 선택하실때 선호하는 라면을 고르는 게 가장 중요할 듯 합니다.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오늘도 무더위가 이어지는데 모두 더위 조심하시고, 언제나 건강 유의하시길.

그리고 내일은 더더더 행복하세요.

 

꿈모시 솜씨) 오꼬노미야끼 만들기.
https://ggumosi.tistory.com/1091

 

꿈모시 솜씨) 오꼬노미야끼 만들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오꼬노미야끼 만들기 함께해요. ​ 엄마께서 싱싱한 양배추를 보내주신 날, 저는 깊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ㅋㅋㅋ 그 이유는.. 바로.. 꿈남편... 때문.... ^^;;;

ggumosi.tistory.com

꿈모시 솜씨) 노브랜드 치킨텐더로 샐러드 만들기+상하치즈 리코타치즈로 샐러드 만들기.
https://ggumosi.tistory.com/1049

 

꿈모시 솜씨) 노브랜드 치킨텐더로 샐러드 만들기+상하치즈 리코타치즈로 샐러드 만들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치킨텐더 #상하치즈리코타치즈 로 만든 #샐러드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은 보기완 다르게 은근 편식을 많이 한답니다. 채식보다는 완전 육식파이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