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네 크리스마스 이브) 부천아웃백/블랙라벨,랍스터커플세트+몽쉘케익

꿈모시 2018. 1. 11. 18:05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2017년 크리스마스 이브 날, 꿈남편과의 데이트 이야기 함께해요.



광명동굴(http://ggumosi.tistory.com/448)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었는데,

저희는 원래 크리스마스 때 속초에 있었어야 했답니다.

하지만... 속초 여행이 어긋나고.. 속상속상...한 마음에 뭘 할지도 정하지 않았고

그렇게 크리스마스 이브가 됐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그래도 데이트를 하자!!!

준비를 하며 먼저 생각해낸 곳이 아웃백이에요.

당일 예약은 안됐지만 전화를 해보니 아직 자리가 있다기에 빛의 속도로 출동했어요.

다행히 바로 입장해서 메뉴 고민! 런치 메뉴도 있었지만

날이 날이니만큼 Black Label Lobster/블랙 라벨 랍스터 중 랍스터 커플세트를 주문했어요.



랍스터 커플세트는 립아이 포 투 & 랍스터 1개 + 파스타(치오피노 or 투움바 파스타 선택 1개) +

테이블 샐러드 + 스프 2개 + 에이드 2잔 + 후식커피 2잔 구성이구요.

파스타는 투움바를, 스프는 양송이스프, 에이드는 망고와 크랜베리를 선택했어요.





아웃백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식전 빵!!

저는 초코초코시럽도 늘 부탁한답니다.

​따뜻한 부시맨 브레드에 초코시럽이나 망고스프레드 발라 먹방!!!!




테이블샐러드와 양송이 스프, 에이드도 바로 등장이요!!!

아웃백에 가면 늘 느끼는 거지만 조명이.. ㅋㅋ 참 좋아요 ㅋㅋㅋ

사진이 정말 분위기 있지 않나요?? ㅋㅋ


아웃백 스프는 양도 많이 나오고 맛도 GOOD!!

저희는 거의 늘 양송이 스프를 선택한답니다.


테이블 샐러드도 GOOD!! GOOD!!

싱싱한 샐러드에 발사믹소스, 그리고 견과류가 올려져 있어 식감까지 아주 좋았답니다.

특히 샐러드에 들어있는 호두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또 먹고 싶은, 또 생각나는 샐러드!! 



  


두가지 음료! 역시 탁월했어요.

어떤 맛을 선택해도 에이드는 맛있는 거 같아요.


투움바 파스타는 진한 소스에 면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양도 많아서 푸짐푸짐. 




 


커플세트의 메인메뉴!!! 립아이 포 투 & 랍스터.
소고기 호주산 320g에 랍스터! 자몽이랑 구운양파까지 진짜 먹음직스럽죠?

색감까지 이쁜 이 메뉴!! 꿈남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내기 딱 좋았어요.


급 아웃백 데이트였는데 만족만족대만족!!!

저희 부부 세트 메뉴는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앞으로 가끔씩 아웃백에서 분위기 내야겠다 싶었어요.

아웃백에서 나와서는 또 급 광명동굴로!! ㅋ
이 날은 그때 그때, 일정을 정했는데 대성공이였답니다.
  

이브 밤에는, 몽쉘케익으로 분위기를 한층 더 올렸습니다.
몽쉘에 꿀꽈배기로 장식! 집에 있던 초까지 꼽고 불까지 붙였답니다.

  

크리스마스 케익이 이 정도는 되야죠?? ㅋㅋㅋ
어느 고급 케익만큼 좋았던 몽쉘케익.
꿈남편이랑 연애할때 도너츠로 기념일을 축하한 일에 있었는데,
소꼽놀이하는 기분에 오랜만에 아기자기하니 즐거웠습니다.
내년에도 몽쉘케익 다시 해볼까해요 아니아니 오예스 케익으로? ㅋㅋ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저녁시간에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