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김포 롯데몰 카페> Heaven on Top/헤븐온탑 김포공항점

꿈모시 2018. 11. 27. 21:2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 롯데몰 카페, Heaven on Top/헤븐온탑 이야기 함께해요.



생어거스틴에서 맛있는 먹방 후 본격적인 수다 시간!!!!
그래서 찾아간 카페가 바로 이 곳!!!이랍니다.
외관이 정말 이쁘죠??




GF층에 카페 입구가 있는데요.
롯데물 구석!!! 유니클로 앞쪽에 위치해 있어요.
지도보시면 어디에 있는지 짐작이 되실겁니다.
안내도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담아왔구요 파랑색 화살표로 표시해뒀어요.

  






내부도 굉장히 이뻐요!!!
다양한 파스텔톤의 벽과 이쁘고 폭신한 벨벳쇼파며 금테 포인트까지!!!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ㅋㅋ 좀 더 이쁘게 못 찍었지만
그래도 찍을 수 있을만큼 열심히 찍었어요.

  




이층으로 오르는 계단도 고급스러웠습니다.
계단 중앙 거대 샹들리에도 멋져라!!!!




  

2층에도 다양한 좌석들이 있어요.
인테리어로 만들어 둔 화장대도 이쁘고 무엇보다 단독룸도 있답니다.
저희는 빈곳이 없어서 못 앉았고 ㅋㅋ
나올때 같이 나오시는 분이 계셔서 살짝 안쪽만 찍어봤어요.
주말이라 자리가 거의 없어서 겨우 2층에 자리를 잡고 이제 주문하러 내려갑니다. 






다양한 케익들!!!!!
생각같아서는 1人 1케익을 하고 싶었지만 ㅋㅋ
배가 너무 불러서 고민과 고민 끝에, 크레이프 케익 선택!!!


스콘과 크루아상도 있었는데
아시죠? 요즘 꿈남편이 크루아상 중독중.... 이랍니다 ㅋㅋ
그래서 마스카포네 크루아상도 주문했어요.




꿈남편은 콜드브루 커피,
저와 어머님은 아쌈 밀크 티를 선택했어요.
이곳 커피 종류도 많고 애프터눈티도 있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애프터눈티를 먹어보는 걸로 ㅋㅋㅋ



  


자리에 와서 앉아 있다가 진동벨이 올려서 꿈남편이 혼자 내려갔는데

아무래도 혼자는 어려울거 같더라구요.

금방 따라 내려갔는데 ㅋㅋ 역시나 쟁반이 두 개 ㅋㅋㅋ

제가 내려가길 넘넘 잘했더라구요.





  


커다란 잔에 나온 아쌈 밀크티!

잔도 너무나 이쁘고

맛도 은은하니 맛있더라구요.

꿈남편의 커피 역시 맛이 좋았어요.



  



두가지 디저트도 합격!!!

맛있어라, 커피도 맛있는데, 케익도 맛이 좋더라구요.

  





특히 크레이프 이힛!!!!

한장씩 한장씩 돌돌 말아서 냠냠!!

어머님과 이야기 꽃을 피우며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우리 잇님들 어떤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남은 오후시간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