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김포 롯데몰 맛집> Saint AUGUSTIN/생어거스틴 김포공항점

꿈모시 2018. 10. 19. 11: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 롯데몰 맛집, Saint AUGUSTIN/생어거스틴 김포공항점 이야기 함께해요.



생어거스틴 김포공항점은 김포공항 롯데몰 MF층에 위치해있어요.

저희는 주차하고 롯데마트 쪽으로 올라갔는데 금방 찾았답니다!! 오호!!

롯데마트 입구에서 에스컬레이터타고 한번 더 올라가면 롯데리아가 보이는데

조금 더 앞으로 걸어가면 쉽게 발견할 수 있어요 ^ㅁ^







정말 오랜만에 출동한 생어거스틴.

여기도 한동안 엄청 다녔는데,

어느 순간.. 발길이 뜸했는데요.

얼마전에 이웃님들의 포스팅에서 태국요리를 보고 급 생각나서 출동했어요.


 

 

 

 

 

그리고 메뉴는 언제나처럼,

뿌팟봉커리와 왕새우팟타이!! 그리고 라이스입니다.
평일 런치라면 B SET로 드시면 되요.







중독성 강한 이 맛!!!

뿌 팟 봉커리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거 같아요.

가끔 한번씩 번뜩 생각날때도 있구요.

오랜만에 맛있게 먹방했답니다.






왕새우 팟타이도 맛있오 맛있오!!!

나름 쫄깃한 면발에 살짝 매콤함이 넘 좋아요.

워낙 새로운 메뉴에 도전하는 타입이 아닌지라

매번 같은 메뉴를 먹는데 그래도 늘 맛있는 거 같아요. 



꿈남편과 맛있게 식사하고 받은 무료쿠폰입니다.

바로 이 쿠폰으로 추석연휴 다시 생어거스틴을 찾아가게 된거죠 ㅋㅋ




 



  


다시 찾았을땐 어머님도 함께했어요.

같은 메뉴에 쿠폰으로 코코넛 타마린치킨을 주문했고

네이버 예약을 이용해서 새우살 하가우까지 제공받았답니다.

그리고 에이드 두 잔에 8천원 행사도 해서 음료까지 추가했습니다. 






역시나 맛있는 두가지 메뉴

어머님은 생어거스틴은 처음 방문하신거였는데

완전 반하셨답니다. 꿀맛!!!






코코넛 타마린치킨은 생각보다는 양이 적었지만

맛이 좋았답니다. 무엇보다 바로 해서 나와 뜨끈한게!! 넘 좋더라구요.

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그냥 먹어도 후라이드 맛?이라 괜찮았어요.




네이버 예약 혜택으로 나온 새우살 하가우.

쿠폰에 예약혜택으로 두가지 메뉴를 추가해서

두번째 갔을때도 푸짐하게 먹방을 했습니다.

그런데 저희 또 갈거 같아요 저 쿠폰... 또 받았거든요 ㅋㅋ 으하하하하

이번에 누구랑 같이 갈까 고민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