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그라운드 시소 카페> 홍콩다방 성수낙낙점

꿈모시 2022. 6. 15. 17:54

후라토식당에서 먹방 후 #홍콩다방 을 찾았습니다.

꿈부부가 요즘 제대로 빠져있는 #에그와플 을 발견했기 때문이였죠.

이곳에서는 #까이딴자이 로 부르더라구요.

 

여러가지 맛이 있었는데 플레인으로 생크림 없이 주문했구요.

프렌치 토스트인 마일로 란퐁유엔도 추가했습니다.

음료는 제가 #동윤영 을, 꿈남편은 홍콩행 밀크티를 선택했어요.

그런데.. 제가 카페 내부사진을 안 찍었네요.

이 날.. 주차 계산한다고.. ㅋㅋㅋ 신경을 다른 곳에 쓰고 있었더니... 내부사진을 빼 먹었는데요.

2~4인석 테이블이 5개? 정도있고 벽엔 홍콩풍 메뉴판 등이 있는데... 그걸 안 찍었어요. 흑흑.

 

음료와 #홍콩식에그와플 은 오래 기다리지 않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두가지 음료는 오오!!! 특별한 맛이다!!! 이런 것보다는 소소하니 맛이 괜찮았습니다.

홍콩행 밀크티는 생각보단 평범한 밀크티 맛이였고,

동윤영은 밀크티와 커피가 들어간 음료로 두가지의 조합이 기대됐는데

이 역시 기대보다는 좀 평범했습니다. 하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아마도... 너무 기대를 해서 약간 실망도 했던 모양이에요.

 

까이딴자이!!!! 플레인으로 먹어도 역시 맛있네요!!!

무엇보다 갓 구워져 나온!!! #에그와플 !!! 꺄!!!!!

이번에 다시 한번 사랑에 빠진 게 아니겠어요? ㅋㅋㅋ

앞으로 한동안은 꿈부부의 와플 사랑이 쭉 이어질듯 해요. 으하하하

 

프렌치 토스트인 마일로 란퐁유엔은 너무 달기도 했고 살짝 느끼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저는 그렇게... 맘에 들진 않았는데.. 대반전!!! 꿈남편은 특이하고 맛있다면서 ㅋㅋ 아주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

그렇다고 맛이 없다라는 건 아니라서 한번쯤 맛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언제나 건강 유의하시고 내일은 더 행복하세요.

 

 

<덕수궁 디저트> DUNKIN/던킨도너츠,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덕수궁 리에제와플, 유기농딸기와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던킨도너츠시청역점 #덕수궁리에제와플 이야기 함께해요. 국립현대미술관 덕수궁을 찾아 <미술이 문학을 만났을 때> 전시를 관람했던 날, 이른 아침에 출동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