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구리 갈매 맛집> 장우가

꿈모시 2020. 5. 16. 10: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구리맛집 #구리갈매맛집 #장우가 이야기 함께해요.

 

  

 

  

 

사랑스럽고 깜찍한 우리 둘째꿈조카!!!

거의 두 달만에 가족들과 만났었는데, 둘째 꿈조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였답니다.

생일축하 노래도 부르고 촛불도 끄고 짝짝짜!! 생일 축하해!!!

생일선물은 조카에게 갖고싶은 걸 고르라고해서 무선 조종 자동차를 준비해갔는데... 사실 완전 예상밖이였답니다.

요즘 공주님에 빠져있어 당연히 공주님 인형을 사달라고 할 줄 알았거든요.

아빠인 꿈오빠는 정말 이거 골랐냐고 여러번 묻기도 했으니 뭐.. ㅋㅋ 일단 사주긴 했는데... 아직 어리다보니 애를 먹더라구요.

안타깝게...도?? 이 장난감은.. 어른들이 더 신나서 갖고 놀았다는.. 소문이.. ㅋㅋ 좀 더 크면 잘 갖고 놀겠죠?  

 

 

  

 

  

 

 

그 날 저녁, 가족들과 구리 갈매동 장우가로 출동.

사람이 많은지 어떤지 문의해보고 출동했구요.

직원분들이 알아서 한칸 한칸 건너로 좌석을 안내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좌석간 간격도 꽤 있는 편이에요.

 

 

  

 

 

저희는 예전에 진접 장우가든을 자주 갔었답니다.

여기는 2호점이라고 비너스 언니에게 전해들었는데요.

그래서 메뉴판도 안보고 바로 돼지양념구이를 주문했어요.

 

 

 

 

샐러드와 단호박, 묵, 양념게장까지 나오는 기본반찬.

전체적으로 맛도 좋고 아주 깔끔했습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장우가!

 

 

 

 

 

이곳은 고기를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는데,

나중에는 다른 테이블이랑 좀 버거워하시더라구요.

결국 후반에는 저희가 구워먹었답니다. 우리에겐 꿈남편이 있으니까요 ㅋㅋㅋㅋㅋ

고기도 도톰하고 식감도 좋으며, 고기의 양념맛 또한 대만족!!!!

조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제대로 먹방!!!을 했던 날이있답니다.

 

 

  

 

마무리는 역시!!! 비빔냉면으로!!!

고기 마지막 판 일때는 냉명을 시켜두는 센스를~~~~ ㅋㅋ

냉면에 야무지게 고기 싸서 냠냠!!! 정말 맛있게 먹방한 날이였네요. 이힛!

 

<남양주 다산 맛집> 오크앤오드/OAK n ODD
https://ggumosi.tistory.com/891

 

<남양주 별내 맛집> 장어의 꿈
https://ggumosi.tistory.com/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