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맛집) 여도가주/영업종료

꿈모시 2022. 12. 8. 15:13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맛집 #황리단길맛집 #여주가주 이야기 함께해요.

다만, 현재 여도가주는 없어졌다는 게.... ㅠㅁㅠ

저희가 8월 중순 이 후에 경주를 다녀왔는데 8월 말쯤 영업종료..

포스팅하려고 지도 첨부하면서... 확인해보니 이미 같은 자리에 다른 가게가... 오픈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굳이 포스팅을 할 필요가 없기도 하지만... 이미 사진 편집을 마쳤고 ...

저희 여행의 기록이기도 해서 그냥 포스팅을 진행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한옥의 외관이 눈길을 끌었던 여도가주.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물씬!! 정말 이뻤는데 말이죠.

 

내부 역시 한옥의 분위기를 간직하면서 아기자기한 분위기에

창가석이 많아서 더더 맘에 들었답니다.

좌석간 간격도 있는 편이고 공간도 나눠있어 좋았었어요.....

여기... 경주 황리단길 맛집 중.... 맘에 드는... 곳이였는데 영업종료라니... 진짜 아쉽습니다.

 

텐동이 주메뉴였던 여도가주.

꿈부부는 스페셜텐동과 튀김우동을 주문했어요.

처음엔 텐동 두가지를 주문할까 했지만

우동도 맛있을 거 같아 하나는 우동을 주문했어요. 대신 튀김우동으로!!!

 

먼저 튀김우동이 나왔습니다.

우동은 양이 꽤나 푸짐했고 튀김은 새우랑 맛살 튀김이 나왔습니다.

 

우동자체도 맛있었고 국물도 끝내줬습니다.

면발이 탱글탱글해서 좋았는데.... ㅋㅋ

튀김도 곁들여 먹으니 더욱 꿀맛!!!

저도 모르게 포스팅에 아쉬움을 계속 언급하게 되네요.

 

스페셜 텐동!!! 우와!!! 비주얼이 대대박이죠??

튀김은 장어와 새우, 한치, 단호박, 연근, 가지, 꽈리고추, 깻잎, 김.

여러 튀김이 올려져 나옵니다.

 

튀김이... 워낙 맛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이 좋았고,
덮밥에 올려먹어도 GOOD!!!!
다양한 튀김을 맛보고 곁들여 먹을 수 있어 참 좋았던 텐동맛집이였답니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퇴근 잘하시고 주말부터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될 듯 하더라구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