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경복궁역 맛집/광화문역 맛집> DOTORI BROTHERS/도토리브라더스

꿈모시 2022. 5. 3. 23:18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복궁역맛집 #광화문역맛집 #도토리브라더스 이야기 함께해요.

 

 

<창덕궁/Changdeokgung> 봄 날, 만첩홍매화를 다시 만나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Changdeokgung #창덕궁홍매화 이야기 함께해요. ​ 4월 3일, 꿈남편과 함께 찾았던 #창덕궁 올 봄, #궁나들이 를 계획할 때 꿈남편은 덕수궁만...

ggumosi.tistory.com

창덕궁에서 만첩홍매화 구경하고 덕수궁 가기 전 #DOTORIBROTHERS 에서 점심식사 했습니다.

저흰 택시타고 이동했구요. 오픈 15분 전쯤 도착했는데 1번!!! ㅋㅋ 꺄!!!

워낙 유명한 곳이라 웨이팅 전에 가자했던건데 성공!!!

 

웨이팅 명단에 올리고 금방 다른 팀이 왔었는데
이후에는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서 오시더라구요. 이건 복불복? 일 거 같아요. 
알록달록 창문과 창가에 다양한 화병들, 한쪽 벽을 가득 채운 액자들.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했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물씬.
대부분 2인석이였고 꿈부부는 창가좌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판도 귀여운 도토리 브라더스.

꿈남편은 처음부터 ㅋㅋ 가기 전부터 #대창덮밥정식 을 골라뒀었답니다.

그래서 고민도 없이 #대창덮밥 을 선택하고 미니대창구이도 추가했어요.

 

저는 고민을 좀 했어요.

넙쩍 미트볼 토마토 파스타와 우삽겹 파스타 중에.. 무얼 먹을것인가.

어쩌지? 어쩌지... 흠.. 토마토는 제가 집에서도 자주 해먹는 메뉴라서

집에서 시도조차 어려울 거 같은 우삽겹 파스타로 결정했습니다.

 

거기다 #타마고산도세트 까지!!!

꿈부부는 워낙 대식가이기도 하고 ㅋㅋ

이 날 많이 배고프기도 해서 푸짐하게 주문했죠. 이힛!!

 

먼저 #멜론소다 가 나왔습니다.

초록초록한 색감의 음료에 빨강체리 ㅋㅋ

비주얼이 넘 이뻤어요. 근데 맛은 불량식품?? 음료 ㅋㅋ 맛이더라구요.

그래도 시원하게 잘 마시긴 했는데 약간 호불호가 있을 거 같아요.

 

#타코마산도 는 무조건 무조건, 추천추천!!!!!!!!

제가 워낙 달걀요리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곳의 타코마산도는 특히 맛있게 잘 먹었어요.

탱글탱글한 식감까지 더해져서!!!! 진짜 맛있었어요!!!!

 

두가지 메뉴 또한!!! 비주얼부터 합격합격!!!!

식기들도 이쁘고!!!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꿈남편이 꼭 먹어보고 싶어했던 대창덮밥은

미드 소스로 구운 대장과 부추가 곁들여진 메뉴.

대창의 쫀득한 식감과 소스도 맛이 좋아 비벼 먹으니 GOOD!!

추가로 주문한 미니대창까지 야무지게 넣어서 냠냠.

아!! 대창덮밥 옆에 작은 접시는 미니대창구이를 추가한겁니다.

 

우삼겹 파스타 역시 탁월했던 선택!!!!!

양도 넉넉했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파스타 면 삶기는 특히 만족스러웠고

약간... 간이 강하다 싶기도 했지마 나쁜 정도는 아니였구요.

소스에 밥 비벼 먹으니 진짜 든든했어요.

메뉴들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 더더 만족스러웠던 도토리 브라더스.

근처 갈일 있음 다음에 또 갈래요!!!! 으하하하하하

 

 

<성곡미술관/경희궁 카페> 커피스트/coffeest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성곡미술관카페 #경희궁카페 #커피스트 이야기 함께해요.       경희궁으로 역사나들이 갔던 날, https://ggumosi.tistory.com/800 덥기도하고 당 떨어져!!!! 그래서..

ggumosi.tistory.com

 

 

<경희궁/慶熙宮> 그 여름의 푸르름 아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역사나들이, #경희궁 이야기 함께해요. 2014년 이후 5년 만에 다시 찾은 경희궁. 당시 포스팅을 못했기에ㅡ, 그때 사진과 함께 올려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