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강릉) 강문해변+주문진 도깨비촬영지

꿈모시 2018. 5. 9. 18:03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릉 강문해변과 주문진 도깨비촬영지 이야기 함께해요.



카페 폴앤메리에 주문완료 후 달려나온 강문해변.
강문해변 포토존 중 한 곳인데, 하늘이 영 안 이쁘죠? 그래도 멋진 포토존.
나중에 버거 먹고 삼각대 챙겨와서 커플 사진찍자 했는데...
까먹어서.. 이 사진 한장밖에 없어요. 심지어.. 개인사진도 안 찍은 ㅋㅋㅋ
흑흑... 나이를 먹어 그런건지.. 왜케 잘 까먹는지..흠..... 꿈무룩입니다.





흐린 하늘에,
태양이 가려져 온전한 색을 보여주지 못한 바다.




그러다 어느 순간에 햇살이 쨍하니 모습을 드러내면
바다는 에메랄드빛으로 그 모습을 드러내요.
이뻐라!!!! 이 순간이.. 너무 잠깐이라... 애탔던 강문해변이랍니다.




꺄!!!! 제주도에서 만났던 바다색을
이렇게 강원도에서 만나네요. 우리의 바다. 정말 멋지다 아름답다 다시 느꼈습니다. 
이뻐라 이뻐라!! 바다면 바다 산이면 산, 이번에 강원도에도 제대로 반했답니다.






피곤한 기색이...... 엄청난 부부셀카.
제 머리는 더듬이스타일 ㅋㅋ
경포대 벚꽃 아래서도 그러더니. .흠...




수제버거 먹방 후엔,

)http://ggumosi.tistory.com/520

해변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뱃사장에 LOVE!!!!
이제 빼놓을 수 없는 사진이 된 거 같아요.
의무감으로라도 앞으로 계속할거예요 ㅋㅋ

  


지난 천진해변에서 LOVE말고 뭐가 있을까 고민을 했는데
애정이웃님 한분이 날짜를 적어보라고 했거든요.
날짜도 적어봤는데 어떤가요? ㅋㅋ


강문해변은 내꺼다!!!!
두팔 벌려 환영하기.




꿈남편은 근엄한 자세.
제가 두팔 벌리라니까. 힘들다고 ㅋㅋㅋ
네.. 새벽에 일어나 강릉까지 운전도 혼자 다 했고
또 저는 오다가 좀 잤었기에... ㅋㅋ이래저래 이해했답니다.



 


강문해변을 떠나 저희는 어디로 향했을까요?
다시 벚꽃길 드라이브를 즐기며ㅡ,






달리고 달려 도작한 곳은 주문진 도깨지 촬영지입니다.
도깨비 김신이 은탁의 촛불부름에 메밀꽃을 들고 짜잔 나타났던 곳이죠?
해변길 옆으로 갓길에 주차를 많이 하시는데 저희는 820m 떨어진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삼각대도 꺼내야했고 준비해 간 소품도 챙기고 해야해서
도착 전부터 주차할 만한 곳이 어디있나 찾았는데 주차장을 발견하고 바로 주차를 했어요. 
주차비 없는, 무료 개방 주차장이였답니다.

  

도깨비촬영지까지 걸어가는 길.
차들을 조심조심하며 드디어 도착입니다.
역시나.. 흐린 날씨에... 바다색은.. 영.. 아니였..던..


해변에 도착하면 3개의 방파제가 있는데요.
가운데 방파제가 실제 촬영지입니다.
마침 도착했을때 두팀정도만 있어서 걸음을 빨리했어요.






두 팀이 사진을 찍는동안 카메라를 삼각대에 연결하고,
포즈를 상의 했어요. 그렇게 첫번째 촬영. ㅋㅋ
저희가 사진을 찍는 2분 30초라는 시간동안 또 그새 줄을 선.. 여전히 인기가 좋더라구요.
그런데 다들 핸드폰으로 언넝 언넝 찍고 가시기 때문에 또 그렇게 오래 안 기다려도 됐답니다.
저희는 또 기다려서 다시 촬영을 했습니다.






두번째는 좀 더 카메라를 가까이하고 촬영.
파도도 나름 도와줘서 더 이쁘게 나왔습니다.
소품은 저희 집에 인테리어로 해둔 조화로 ㅋㅋ
메밀꽃이랑 비슷해서 그냥 가져 갔어요 ㅋㅋ 나름 괜찮지 않나요??


꿈모시와 꿈깨비 ㅋㅋㅋㅋ
또 그새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금방 나와야했답니다.




여유롭게 개인사진도 찍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오른쪽에 있는 방파제로 이동했어요.
저희가.. 정말 운이 좀 좋았던 게.. 가운데 방파제로 몰리는 사람들 보이시나요 ㅋㅋ
이 날 바람이 엄청 불어서 추웠기에 와!! 천만다행이다 했답니다.





  


꿈깨비를 기다리는 꿈모시.
오른쪽은 그래도 여유가 있었는데,
가운데 방파제에 사람이 많아지니 또 이쪽으로 몰려온 사람들.
아쉽게도 이곳에서도 여유로운 사진은 어려웠답니다. ㅋㅋㅋ

  

It`s a beautiful life 난 너의 곁에 있을게 ♪
It`s a beautiful life 너의 뒤에 서 있을게 ♬ beautiful love
하늘아래 너와 있다면 숨쉬는것만으로도 좋아
It`s a beautiful life beautiful day ♪ 너의 기억에서 내가 살텐데
beautiful life beautiful day ♪ 내 곁에서 머물러줘

beautiful my love beautiful your heart ♪
It`s a beautiful life It`s a beautiful life ♬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도깨비 ost
이 날. 이 바다에서 이 노래를 계속 흥얼거렸다는,
그리고 이 바다를 지나며 무한반복으로 들었다는 소문이..




이러면 어떠하면 저러면 어떠하리.
우리의 이 모든 순간을 그저 감사할 뿐이니라.
beautiful day ♥ beautiful life.

 

양양) 낙산해수욕장+낙산사(주차팁)
http://ggumosi.tistory.com/511

 

속초) 영금정/동명항주차장
http://ggumosi.tistory.com/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