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도 맛집/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코레아노스키친/COREANOS KITCHEN 송도점

꿈모시 2020. 1. 15.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맛집 #송도트리플스트리트맛집 #코레아노스키친송도점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 뵈러 가는 날, 겨울나들이를 가려고 했었는데 미세먼지가 말썽이였답니다.

어쩔 수 없이 실내로 가야했고 고민 끝에, 송도 현대아울렛으로 출동했어요.

그리고 식사하려고, 트리플스트리트로 향했습니다.

마침 꿈남편이 퀘사디아가 먹고 싶다고 했는데요. 그때 눈에 보인 곳이 바로 이곳 이랍니다.

 

 

 

메뉴판 보자마자, 치킨 퀘사디아를 주문하고

부리또와 타코를 먹을까 생각하다가 스키즐을 발견!!

그릴드 스테이크와 쉬림프, 알파스토르 돼지고기 구성의 커플 스키즐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는 외관사진이랑 찍으려고 잠시 자리를 비웠는데요.

그 사이 나초가 나왔답니다. 그런데 꿈남편이 사진찍는걸 까먹고 먹어버린 ㅋㅋㅋ

어머님이랑 이런저런 이야기 중이더니, 제가 돌아오는 걸보더니 깜놀 ㅋㅋ

이렇게라도 사진 찍어봅니다. 4가지 소스가 같이 나오는데 골라 찍어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릴드 양념치킨에 치즈, 양파가 들어간 치킨 퀘사디아.

여기 퀘사디아 맛이 좋았더라구요. 우리가 알고 있는 바로 그 퀘사디아 맛인데

한 입 먹자마자 입맛에 딱!!! 전체적으로 조화로웠다고 할까요?? ㅋ

1人 1조각 먹는 게 아쉽기만 했답니다.

 

 

 

 

 

커플스키즐은 또띠아 5장이 나오고 밥이랑 콩도 나온답니다.

그릴드 스테이크와 쉬림프, 알파스토르 돼지고기 는 뜨거운 불판 위에 나오는데

생각보다는 살짝 양이 적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먹음직스러워 보였답니다.

3가지 메인 메뉴 아래는 구운 앙파와 파프리카가 들어있어요.

 

 

 

 

 

 

또띠아에 올릴 6가지 중 취향에 맞게 올려서 먹방!!!

그런데 처음부터 또띠아 한장에 먹으려고 하니 많이 올려야하고

판단을 잘 못했다 싶었어요. 그래서 다음 장부터는 반으로 잘라서 올려 먹었답니다.

 

 

 

이것저것 올려서 먹방 먹방을 이어갔는데.

퀘시디아에 너무나 만족해서 그런가 이 메뉴는 살짝 좀 아쉽더라구요.

다른 것보다 소고기, 새우, 돼기고기에 어떤 간도 되여있지 않은 듯해서.. 살짝 갸우뚱 했답니다.

달콤, 매콤 등 각기 다른 맛이 좀 더 났음 좋았겠다 싶었는데요.

그래도 이것저것 올려서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