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Things/띵스 스퀘어링 스마트링/핸드폰거치대 노블블랙+퓨어핑크

꿈모시 2019. 10. 7.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핸드폰스마트링 #띵스스퀘어링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둘 다 스마트링에 그닥 관심이 없었습니다. 사실 그 동안은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했거든요.

그리다 이번 여행을 준비하면서 핸드폰 분실,도난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고민 끝에 스마트링을 붙이기로 했습니다.

또 스마트링이 있으면 핸드폰을 떨어뜨리거나 하는 일도 줄어들 거 같았구요.

 

 

 

 

 

이곳 저곳을 알아보다가 유독 눈에 들어왔던!!! 메탈 소재의 띵스 스퀘어링!!!

센슈얼 레드, 프리셔스 골드 등 6개의 색상이 있는데 검정색 핸드폰을 사용중인 꿈남편은 노블 블랙 색상을,

진분홍색 핸드폰을 사용중인 저는 퓨어 핑크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포장 케이스도 고급스러움이 물씬!!!

구성품으로는 제품이 본체가 들어있구요. 3M 양면테이프가 2개 더 들어있답니다.

 

 

 

 

 

 

견고함이 느껴지는 메탈 소재로 단단함은 물론, 과하지 않은 광택으로 고급스러움까지!!!

무엇보다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제품을 붙였을 때의 두께감 때문입니다.

4mm 폭으로 슬림하며 바닥에 두었을때도 흔들림이 확실히 안정적이였습니다.

링 안쪽의 손톱홈이 있어 쉽게 펼칠 수도 있어요.

 

 

 

 

폴딩은 180도 회전으로 원하는 각도로 꺽어서 어떤 손가락에 거치를 해도 편하며,

조카님들 유*브 틀어줄때도 아주 편하더라구요 ㅋㅋ

스마트링을 붙이기 전에는 물통 등에 핸드폰을 기울여서 보여주고 했거든요.

그래서 아이들 키우시는 분들은 진작부터 스마트링이 필수 였던거죠. ㅋㅋ

 

 

 

 

360도 회전으로 원하는 어떤 위치로든!!!

9월 초에 구입해서, 사용한 지 3주 정도가 지났는데 아직도 단단하게 잘 붙어있고,

셀카 찍을 때도, 대중교통 이용하며 핸드폰을 사용할때도 너무나 편해서 왜 이제 붙였지 ㅋㅋ 생각도 했답니다.

다만, 단점도 하나 있는데요. 무선 충전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제품을 붙이고 좋아라하다가 충전기에 올렸는데.. 아무 반응이 없었던...

그 순간.... 아..... 안되겠구나... 바로 깨달은.. ㅋ 그런 이야기 ㅋㅋㅋ

무선 충전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편하긴 합니다.

디자인이며 단담함까지 만족스런 스마트링!! 여행가서도 잘 부탁해!!!

-업체의 지원없이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올린 진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