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마곡 맛집> 초밥뷔페, KINUKANU SUSHI/키누카누 강서본점

꿈모시 2019. 1. 25. 17:55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마곡 초밥뷔페, KINUKANU SUSHI/키누카누 강서본점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식물원(https://ggumosi.tistory.com/661)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점심을 먹기위해 찾아간 키누카누.
웨이딩이 많다는 소문은 듣고 갔는데 정말 ㅋㅋ 어마어마하더라구요 ㅋㅋ
줄서는 거 싫어라하는 꿈부부이지만 이미 알고 갔기에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대기명단에 올리니 1시간을 말씀하셨는데, 30분만에 입장!!!!

아! 주차는 건물 지하에 가능하고 2시간 무료주차인데요.
대기시간이 있음 그 대기시간까지 넣어준답니다.  





 


내부 입니다. 다양한 좌석들이 있구요.
사람 진짜 많죠?? ㅋㅋ 그래도 식사하는데 불편은 없었는데요.
빈 자리가 있어도 너무 혼잡하지 않게 천천히 입장을 시키는 거 같았습니다.


  

  

  

  

스시뷔페답게 여러종류의 스시들!!
롤도 다양합니다.

  
  

  

이외 피자며 볶음밥,
탕수육과 스파게티도 있어요.

  


  


튀김종류며 샐러드
초밥 말고도 먹을 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가족 단위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음료도 물론 있고 디저트도 다양합니다.
팥빙수와 커피도 있었습니다.
다만 커피는 줄이 너무 길어서 저희는 포기 ㅋㅋ
커피머신 작동이 느린건지 ㅋ 처음 갔을때도 줄이 꽤 있었는데 나중에도 ㅋㅋ 있었던..
여튼 어떤 음식들이 있었는지 살펴 봤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입니다.

  




먹방에 앞서 앗!! 아이언맨들 발견!!!!
너무 멋지다며 잠시 빠져서 허우적 거리고 있었는데
꿈남편이 어서 밥 먹자고 ㅋㅋㅋ 저를 끌었습니다.
대신 음식 가지러 갈때마다 구경했어요 ㅋㅋ


샐러드 접시는 필수!!!!
저는 이런 곳 가면 제일 먼저 샐러드를 담아와요
그리고 식사 내내 먹곤 하는데요
여기서도 드레싱도 듬뿍 올리고 여러 종류로 담았습니다.




초밥도 잔뜩 담아왔습니다.
이곳은 생와사비를 따로 제공한답니다. 그래서 챙겨오셔야해요.
저는 조금씩 올려먹었고 꿈남편은 워낙 좋아라하니!! 많이 올려 먹더라구요.
롤이랑 스파게티도 GOOD!!!


스테이크도 있어요.
처음에 들어갔을 땐 한창 점심때라 줄서서 받아야했는데요.
좀 더 지나니 바로바로 받을 수 있어서 두번이나 먹었습니다.
보기에는 살짝 퍽퍽해 보였는데 실제로는 상당히 부드러워서 깜놀 ㅋㅋㅋ
소세지도 맛있어라!

  

탕수육이랑 치킨도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맛있으니 더 좋았는데요.
머그컵에 나오는 앙쿠르트 스프!!는 중간중간 나오는 메뉴랍니다
페스츄리가 올라가 있고 스프가 안에 있어 페스츄리를 부셔서 함께 먹는건데
저는 어떻게 발견하고 딱 하나 남은 걸 가져왔어요.
그런데.. 저희 입맛에는 좀 많이 짜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어떻게 어떻게 먹었는데 어쩔 수 없이 좀 남겼답니다.






그 이후로도 초밥이랑 연어회!! 연신 냠냠!!
디저트까지!!!! 1시간 15분동안!!! 정말 배 팡팡하게 먹방을 했네요.
여기 디저트도 맛이 좋더라구요. 배가 불러 여러종류를 못 먹은게 아쉬웠어요.
다음엔 작정하고 가서 더 많이 먹어보려구요 ㅋㅋㅋ

초밥이면 초밥 요리며 요리!!! 디저트까지 아주 만족스러웠고
접시도 바로바로 치워주셔서 좋았던!!!
아주 만족스러워서 다음엔 가족들과 함께 출동 예약입니다.!!


  

내일은 기디라고 기다리던 주말이네요.
우리 잇님들은 어떤 계획 있으신가요??

모두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