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이크,시크릿 회전목마+시크릿 3단 트리/오버액션토끼

꿈모시 2019. 1. 5. 18: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이크,

시크릿 회전목마와 시크릿 3단 트리 그리고 오버액션토끼 이야기 함께해요.


  


12월의 꿈남편 생일 날,

아이스크림 케익 기프트콘을 두 개나 선물 받았습니다.

아이스크림 케익은 7~8년? 전에 먹어보고 정말 오랜만에 먹어봤는데요.

먼저 시크릿 회전 목마 교환받으러 출동!!!

 

 

이때 가서 4,900원 주고 시크릿 오버액션 인형도 구입해 왔어요.

제가 또 이런 걸 그냥 넘어가질 못해서 ㅋㅋㅋㅋ

 

 

뚜껑이 열리고

드라이아이스가 박스에 매달려 있답니다.

저희는 넉넉하게 1시간을 말씀드리고 받아왔는데도

이때는 날씨가 그닥 춥지 않아서 오래 버티질 못하더라구요.


  


드라이 아이스를 조심조심하며 차란~ 모습을 드러낸 회전 목마입니다.

사실 저는 CF를 따로 보진 못했었답니다.

대신 집에와서 찾아서 봤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아이스크림 케익이기도 하고 회전목마 돌려볼 생각에 신나라 신나라~



↑↑↑ https://youtu.be/2brQxyCsShM 시크릿 회전목마 현실 동영상 ㅋㅋ 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동영상에서 당황한 꿈모시의 목소리.... ㅋㅋ 들리시나요? ㅋ

현실은 냉혹? ㅋ 냉정 ㅋㅋ 했네요. 으하하하하하


  


상상했던 휘리릭 회전목마 연출은 안됐지만 ㅋㅋ 아이스크림 냠냠!! 맛있다!!!

급한 마음으로 퍼먹는 바람에 회전목마 케익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어요 ^^;;;;




골고루 떨어지지 못한 초코볼 토핑.

나중에 이쪽저쪽으로 굴려서 나눠줬어요.


시크릿 회전목마는 초콜릿 무스,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31요거트, 쿠키앤크림, 엄마는 외계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구성이랍니다.

케익모양으로 딱딱 잘려있어서 한 조각 바로 꺼내서 맛봤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두 조각을 뚝딱!!

사실 더 먹을 수 있었지만 배 아야 하니까 참았어요!!!

오랜만에 아이스크림 케익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남은 조각들은 2개씩 반찬통에 담아서 냉동실로!!!!

그 이후 밤이면 간식으로 아이스크림 냠냠!! 행복 그 자체였네요.

회전목마는 꿈남편과 제가 좋아라하는 아이스크림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더 만족 스러웠구요

특히 뚜껑 부분에 31요거트!! 이번에 완전 반했습니다.

  


표정이 참 사랑스런 오버액션 인형!!!!

아이스크림 케익을 구입하니 인형이나 오르골을 구입하시겠냐며 물어보시더라구요. 

뭔지 몰라서 어떤 거냐고 여쭤봤는데요.

오버 액션 토끼는 녹음을 할 수 있다니 급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했어요.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전원을 켜고 녹음을 누른 상태에서 녹음을 마치고 재생을 누르면 말을 따라해요.

블루투스로 연결도 가능했는데 조카들에게 주려고 저는 연결을 안했습니다.

저 대신 재밌게 갖고 놀고 있답니다.





두번째 아이스크림 교환 받으러 출동!!!!!

이번엔 시크릿 3단 트리!!! 입니다.

오버액션 토끼가 하나이면 꿈조카들이 서로 갖으려고 할거 같아서 하나 더 사기도 했답니다.

그런데 마침!!!! 해피포인트APP을 제시하면 2,900원!!!에 구입 가능!

크리스마스때 부터 행사가 시작됐다고 해요!






아이스크림을 꺼내면 일단 1단 케익 모양이에요.

그리고 쿠키앤크림, 아몬드 봉봉, 레인보우샤베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엄마는 외계인,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민트초콜릿칩, 슈팅스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구성입니다.

  

  


별모양을 잡아 당겨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3단 트리 완성!!!!!

순식간에 3단 케익이 완성 된답니다.

  


역시 맛있게 먹고,

남은 아이스크림은 반찬통에 넣어서 냉동실로!!!!

아이스크림 생각 날때마다 조금씩 꺼내서 냠냠!!!

또 한동안 꿈부부의 당을 up시켜 줬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기프트콘 보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꼭 보답하겠습니다. 이힛!!!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