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신중동역/부천 카페> 롤링핀/ROLLING PIN 부천중동점

꿈모시 2018. 8. 20. 14: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 카페, 롤링핀/ROLLING PIN 부천중동점 이야기 함께해요.



롤링핀/ROLLING PIN 부천중동점은 7호선 신중동역 3번 출구로 나와 왼쪽으로 향합니다.

롯데백화점 끝에서 길을 건너 다시 왼쪽으로 180m 직진하면 도착이에요.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구요.

주변으로 좌석들이 있답니다.




 


평일 낮시간이라 좀 한산한, 그래서 좋더라구요 ㅋㅋ

우리 부부는 고민하다가 역시나 구석!! 그리고 창가로 자리를 잡았어요.

요즘 해가 뜨겁지만 저희가 갔을 때 창가석에 해가 안 들더라구요.





먹음직스러워 보였던 빵모형 ㅋㅋㅋ

롤링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인테리어죠?





 


살짝 배가 고팠던지라 빵도 먹기로 했는데 다 먹고 싶더라구요.

뭘 먹어야하나!! 롤링필 왔으니 식빵은 기본!!

그래서 식빵은 무조건 먹기로 했어요.

먼저 다른 빵을 하나 고르고 다른 맛의 식빵을 사기로 했습니다.

고민과 고민 끝에, 치즈앤 치즈블랑을 선택하고 식빵은 초콜릿을 골랐어요.

 



 

음료는 유자 요거트 쿨핀과 자바칩 쿨핀를 주문했어요.

너무나 더웠던 날, 아이스 블렌디드가 정답이죠?

 

 

자리에 앉아서 조금 기다리니 진동벨이 울렸습니다.

꿈남편이 받아온 음료와 빵!!!!

먹기 좋게 잘라준 빵!! 언넝 먹고 싶어라~

 

  

 

맘이 급했지만 그래도 이쪽으로 저쪽으로

열심히 사진 찍은 ㅋㅋㅋ

빛의 속도로 사진 찍고 먹방 시작!!

 



 

두가지 음료는 큰잔에 나오는데!!!

자바칩의 양이 더 많았던 ㅋㅋ 하지만 워낙 양이 많아서

좀 적게 나와도 괜찮더라구요. 맛도 시원하니 완전 꿀맛~

특히 유자 요거트는 상큼하니!!! 아주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이힛!!

입안이 깔끔해지고 시원해졌던? ㅋ


 


빵 선택도 탁월!!

치즈치즈 광장히 좋아하는 꿈남편에게,

치즈 앤 치즈 블랑은 치즈 맛도 좋고

빵의 말랑말랑 식감이 good!!








롤링핀 식빵이야, 원래 맛있잖아요 ^ㅁ^

역시 맛있는 달달한 초코식빵!!!

거대 음료에 식빵이랑 빵까지 다 먹으니 배가 든든했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해서 더 좋았던,

살짝 출출할때 롤링핀 자주 가야겠어요.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매일매일 기분 좋은 날, 모두 행복하세요.

 

<신중동역 카페> COFFEE GENIUS/커피지니어스
http://ggumosi.tistory.com/426

 

<까치울역/부천 작동 카페> 봉슈 라레뜨/Bong Su
http://ggumosi.tistory.com/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