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 맛집> 삼대째손두부

꿈모시 2016. 7. 5. 17:0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지난 2월에 다녀온 후 3번이나 더 다녀온,

남양주 맛집, 삼대째손두부 이야기 함께할께요.

 

 

외부에서부터 느껴지는 맛집 느낌 ㅋㅋ

가게 앞쪽과 맞은편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내부는 이런 느낌!!!!

순두부집에 딱 어울리는 한옥스타일이랍니다.

중앙에 크게 테이블들이 있고,

  

 

이렇게 따로 방도 있어요.

방바닥은 따끈따끈 ㅋ

  

 

​처음 갔을땐 얼큰해물순두부와 수제두부돈까스를 먹었는데

수제두부돈까스도 맛나요!!!!!!

이날은 차돌박이 순두부와 얼큰해물순두부 이렇게 두가지를 주문했어요.

 

먼저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두부가 복음김치랑 함께 나와요

이거 야들야들하고 따끈하니 아주 맛나요~

 

그외에 어묵,샐러드,시금치,우엉 기본 반찬도 나오는데

하나하나 깔끔하고 다 맛나요.

 

  

 

무엇보다 찌개가!! 아주 그냥 ㅋㅋㅋㅋ 국물이 끝내줘요!!

요즘 같은 날씨엔 얼큰하고 뜨끈하니 시원해서 좋아요.♪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됐네요.

비피해없이 모두 장마 잘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도 기분좋은 날, 행복하세요.

 

*정성을 담아 사진을 찍고,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블로그에 모든 사진 및 내용, 무단 복제를 금지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담아가실땐, 내용 변경 불가!!!
덧글로 어디로 담아가시는지 남겨주시고,
담아간 공간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